아티스트리 하이드레이팅 파운데이션 & 밸런싱 파운데이션 출시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0-03-16 10:1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 www.artistry.co.kr)는 올 봄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해결해 주는 아티스트리 하이드레이팅 파운데이션과 밸런싱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운데이션 제품은 피부 타입에 따라 두 가지 제품으로 구분되었으며, 총 5가지 색상으로 자신의 피부톤에 따라 다양하게 칼라를 선택할 수 있다.

중건성 피부를 위한 하이드레이팅 파운데이션 SPF20, PA+++는 아티스트리 에센셜 모이스처의 강력한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 속 깊이 수분감을 전달하여 오래도록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하루 종일 가벼우면서도 풍부한 수분감을 지속시켜주며, 실크 새틴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또한, 중지성 피부를 위한 밸런싱 파운데이션 SPF20, PA+++는 아티스트리 에센셜 밸런싱의 유수분 조절 기능을 그대로 담아 번들거림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오일 프리 파운데이션이다. 하루 종일 지속되는 피지조절 기능으로 피부를 산뜻하게 가꿔주며, 투명하면서도 매트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아티스트리 하이드레이팅 파운데이션과 밸런싱 파운데이션은 균일하지 못한 피부톤을 고르고 투명하게 연출해주며, 가볍게 발리면서 밀착력이 뛰어나 바르는 순간 피부에 매끄럽게 스며들어 잔주름과 모공, 잡티를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또한, 아이디얼 쉐이드 테크놀로지로 본래의 피부톤에 들뜨지 않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며, 아티스트리만의 특별한 테크놀로지 아우라 프로텍션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친화적 자외선 차단 성분이 모공을 막지 않아 번들거림이나 피부 자극, 백탁현상 없는 최적의 차단효과를 제공한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 이경연 부장은 “최근에는 피부 잡티를 깨끗하게 가려주는 커버력 뿐만 아니라, 피부 본래의 건강함을 가꿔주는 기능성 메이크업이 유행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게 출시된 아티스트리 하이드레이팅 파운데이션과 밸런싱 파운데이션은 뛰어난 커버력은 물론, 보습 및 유수분을 컨트롤하는 스킨 케어 기능까지 제공하여 촉촉하면서도 깨끗한, 완벽한 피부를 표현해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코콤포터노벨리
정주희
02-6366-15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