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위니아 ‘冷’이온정수기 출시

뉴스 제공
위니아 코스닥 071460
2010-03-16 13:28
아산--(뉴스와이어)--세균 오염이나 청소 걱정이 없고, 유지 관리가 간편한 ‘쿨~’한 이온정수기가 나왔다.

위니아만도(대표이사 민원식 www.winiamando.com)는 16일 냉수 공급이 가능하고, 저수조 없이 수도에 바로 연결해 사용하는 ‘위니아 냉이온정수기’를 출시했다.

알칼리 이온수기와 정수기 기능을 하나로 합친 ‘위니아 냉이온정수기’는 내부에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시스템으로, 수도에 직접 연결해 저장 없이 바로 물을 공급하기 때문에 저수조 세균이나 물때에 의한 2차 오염 가능성이 없다. 저수조가 없기 때문에 따로 청소할 필요도 없다.

또한 ‘위니아 냉이온정수기’는 위니아만도의 전문 기술인 마스터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순간냉각방식으로 냉수조 없이 바로바로 시원한 냉수를 공급해 준다.

필터 교체 알림, 간단한 필터 교체 방식, 자동 세척 … 사용자 배려한 편리한 유지 관리 기능

유지 관리가 편리하다는 점도 ‘위니아 냉이온정수기’의 장점이다. ‘위니아 냉이온정수기’는 센서에 의한 유량 감지 방식으로 사용량에 따른 필터 수명을 측정해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준다. 특히 건전지 갈아 끼우듯 간편한 필터 교체 방식은 별도의 방문 관리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또한 ‘위니아 냉이온정수기’는 10시간마다 한번씩 자동으로 내부 배관을 세척해주므로 오염에 대한 소비자의 걱정을 한층 더 줄여줄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원할 때마다 세척 버튼을 한번 눌러주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내부 세척이 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터치형 패널과 LED 디스플레이 …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

‘위니아 냉이온정수기’는 에스프레소 머신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외관이 돋보일 뿐만 아니라, 깔끔한 터치형 패널과 LED 디스플레이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위니아만도 류봉수 전략경영팀장은 “위니아만도는 냉각 및 공조에 대한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냉이온정수기와 같이 차별화된 신제품으로 정수기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며 “▲건강한 먹거리, 김치냉장고 딤채 ▲건강한 바람, 위니아 에어컨과 위니아 에어워셔 ▲ 건강한 물, 위니아 이온정수기 등을 통해 친환경과 친건강이라는 고객 가치를 실현해 나가는 ‘전문 가전업체’로서 시장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winia.com

연락처

위니아만도 전략경영팀
류봉수 팀장
02-3490-6030

홍보대행사 커런트코리아 IMC본부
이응탁 과장
070-7404-2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