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보고 쇼핑도 하고…옥션 쇼퍼라마 ‘헝그리 로미오, 럭셔리 줄리엣’ 16일 공개
쇼퍼라마(SHOPPER+dRAMA)는 쇼퍼(쇼핑객)와 드라마의 합성어로써 네티즌들이 드라마를 보고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다면 그 상품을 바로 확인 해 볼 수 있으며, 원하는 상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드라마와 광고, 커머스가 결합된 신개념의 온라인 사업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처음 시도되는 것이다.
이중문·박채경·리키김,이소정,김대령,김인서가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헝그리 로미오, 럭셔리 줄리엣’ 은 2~30대 네티즌들을 타깃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로 6명의 남녀가 풀어나가는 사랑의 손익계산서가 매일 옥션(http://www.auction.co.kr)에서 펼쳐진다.
인터넷이라는 매체 특성을 살려 매일 5분씩 업데이트 되어 빠른 스토리 전개와 다양한 에피소드, 화려한 주인공들의 패션은 네티즌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드라마 속 주인공들은 나(쇼퍼들)를 위한 핏팅모델이 된다는 점에서도 흥미롭다. 기존의 드라마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느끼지 못했던 신선함으로 네티즌들을 매혹시킬 전망이다.
최초의 쇼퍼라마 ‘헝그리 로미오, 럭셔리 줄리엣’은 3월 16일 옥션에서 방영 된다. 자세한 내용은 쇼퍼라마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shopperam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보노비전 개요
보노비전은 방송영상제작 프로덕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