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증권, 마스터랩 ‘효 나눔’ 판매

뉴스 제공
미래에셋대우 코스피 006800
2005-04-27 11:42
서울--(뉴스와이어)--대우증권(사장 손복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내달 2일(월)부터 4일(수)까지 판매수익 일부를 결식 노인들의 무료급식 봉사활동에 지원하는 마스터랩 “孝 나눔”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마스터랩 “孝 나눔”상품은 3개월 단위로 연 6% 수준의 이자를 정기 지급하는 10년 만기 안정형 상품으로 판매금액의 90%이상을 신용등급 AA 수준의 우량 채권에 투자하며, 판매수익 일부를 결식 노인들의 무료급식 봉사활동에 지원한다. 단, 채권 발행회사에서 조기상환 옵션을 보유하고 있어 5년째에 중도상환이 발생할 수도 있다.

또한, 이 상품은 가입고객이 자동이체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분기마다 지급되는 이자를 지점 방문없이 자신이 지정한 은행계좌에서 출금할 수 있다.

대우증권 상품개발마케팅부 이제성 부장은 “마스터랩 ‘孝 나눔’은 부모님께 일정금액을 용돈으로 드리는 청장년 세대와 이자소득으로 생활하는 실버 세대 모두에게 적합한 상품”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사랑과 불우한 이웃들을 살피는 선행을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상품은 총 50억원 규모로 선착순 공모하며, 최소 1천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개인투자자들이 가입할 수 있다.

한편, 대우증권 임직원은 내달 종로 무료급식소에서 결식 노인들에게 점심식사를 나눠주는 봉사활동에도 직접 참가할 예정이다.

미래에셋대우 개요
40년 동안 한국금융과 함께해 온 KDB대우증권은 자산관리, 투자자문, 기업금융 등의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daewoo.com

연락처

홍보실 768-3900~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