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농특산물 전용관 2주년 및 중국 상해 진출 기념 특판전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와 경기농림진흥재단(대표이사 민기원)이 농협수원유통센터 경기농특산물 전용관 개관 2주년 및 경기농특산물 중국 명품관 개설을 기념하는 특별 판촉전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19일(금)부터 23일(화)까지 수원 농산물유통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G마크 농산물, 친환경 농산물, 광역 브랜드 농산물 등 20여개 품목의 경기도 우수 농특산물을 선보인다.

특히 경기미, 포천 이동막걸리와 안성마춤 한우, 포천 사과 등을 특별 할인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또 행사 기간 동안 G마크 등 경기농특산물로 31개 시·군을 상징하여 3만1,000원 이상을 구매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친환경 장바구니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일)에는 김문수 경기도지사의 경기 우수농특산물 특별 1일 세일즈 시간 및 MBC 라디오 표준FM ‘싱글벙글 쇼’ 진행자 김혜영씨와 ‘뚝딱이 아빠’ 개그맨 김종석씨 등 유명연예인들이 함께하는 ‘G마크 농산물 퀴즈쇼’ 등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농림진흥재단 민기원 대표이사는 “그동안 많은 도민들께서 경기도우수농특산물 전용관을 많이 애용해주셔서 개관 두 돌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도농 상생 차원에서 도내 농가를 돕는데 많은 동참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g.go.kr

연락처

경기농림진흥재단 경영지원팀
031-250-27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