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정부관광청, 2010 TABEE 중국 베이지에서 개최

뉴스 제공
호주정부관광청
2010-03-17 16:54
서울--(뉴스와이어)--호주정부관광청은(www.australia.com) 아시아 시장 대상으로 ‘비즈니스 이벤트’ 행사인 TABEE (Team Australia Business Events Educational)를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했다.

TABEE 는 아시아에서 매년 개최되는 호주정부관광청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이벤트 (Business Event = MICE)행사로, 호주 비즈니스 이벤트 팀과 호주 컨벤션 뷰로의 공동 마케팅 행사이다. 호주관광청 북아시아 지역의 총 책임자인 쟈니 니(Mr Johnny Nee – Regional General Manager)국장은, 올해 주제가‘Take your thinking to a whole new place’ 라고 발표했다. 이는 호주가 새로운 비즈니스 영감과 혁신적인 생각을 얻을 수 있는 목적지임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기 위함이다고 전했다.

올해 TABEE는 작년에 이어 마찬가지로 각 나라의 주요 바이어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영감을 줌으로써 비즈니스 이벤트를 호주에서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며, 아시아 주요 기업 관계자들에게 호주의 우수한 비즈니스 이벤트 수행 능력과 더불어 호주가 가지고 있는 수만가지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의 장소이다.

제 12회를 맞이 하는 TABEE에는 전시 박람회 및 인센티브 장소로 활발한 호주의 8개 지역인 골드 코스트, 시드니, 애드레이드, 태즈매니아, 퍼스, 케언즈, 노던 테리토리 그리고 멜번의 대표 컨벤션 뷰로와21여개의 업체들이 참여했다.

그리고 바이어 라고 할 수 있는 아시아 각 지역(한국,중국,싱가포르,말레이지아,싱가포르,대만,필리핀,태국,인도,홍콩) 의 기업체, 여행사 및 미디어에서 약 120명 이상이 함께 하는 가운데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한국시장 경우 기업체 5곳, 여행사 6곳 그리고 미디어 2곳에서 참여했다.

TABEE 기간 동안 비즈니스 포럼 프로그램과 1:1 상담 예약, 세미나, 이벤트 그리고 호주 컨벤션 뷰로 맴버들과 아시아 비즈니스 이벤트 시장 주요 바이어들간의 특별 브리핑 등이 주요 행사 일정으로 꾸며졌다.

웹사이트: http://www.australia.com

연락처

호주정부관광청
유지향 실장
02-399-65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