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랙스 광화문점, 음반 및 DVD 전품목 할인 판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복합 문화 쇼핑공간 핫트랙스(대표: 김성룡, www.hottracks.co.kr)는 광화문점에 한해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에 걸쳐 광화문점이 보유한 65,000매 전량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일부 품목은 회원 구분 없이 50%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광화문점에서 음반 및 DVD를 구입하는 고객들은 회원 여부에 따라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은 25%, 비회원 20% 할인된 금액으로 음반을 구입할 수 있다. 현장에서 회원 가입 즉시 회원 할인률이 적용되는 만큼 고객들의 혜택도 커질 것이다. DVD는 타이틀에 따라 최대 15%에서 10%의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핫트랙스 광화문점 위종영 매니저는 “일부 음반에 한해 실시하는 기타 할인이벤트와 달리 광화문점에서 판매 중인 모든 음반과 DVD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며 “소장하고 싶었던 모든 음반, DVD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큰 만족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핫트랙스 광화문점은 오는 4월 1일부터 리노베이션 공사를 시작해, 약 5개월 이후 새로 문을 열 예정이다. 정확한 재개장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와 광화문점 안내 코너를 통해 공지한다.

또 이달 말까지 광화문점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재개점 이후 사용 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광화문점 구매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영수증과 함께 ‘리멤버 스티커’를 증정 받는다. 회원, 비회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회원은 기존할인율에 추가로 5%를 할인 받을 수 있고, 재개장 이후에는 스티커 소지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티커는 핫트랙스 회원카드 등 각종 카드에 바코드 스티커를 붙여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ttracks.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윤화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