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판매 고객을 직접 만나러 갑니다”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0-03-18 09:52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18일부터 매주 11번가 총괄 정낙균 본부장이 판매 고객을 직접 방문해 미팅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판매 고객 직접 방문 행사는 신규 판매 고객 유치 및 기존 판매 고객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들으며, 유대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패션, 리빙, 레져, 디지털 등 각 상품 판매 고객을 담당하는 책임 MD도 동반 참여한다.

11번가 미입점 판매 고객, 입점 후 활동이 없거나 저조한 대형 판매 고객들이 방문 우선 대상이다. 금주부터 매주 1~2개의 업체를 방문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판매 고객의 현황을 직접 보고, 판매 고객의 입장에서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생생하게 듣는 시간을 가진다.

방문 시 11번가 에코백, 머그컵, 포장재, 전시아이템 쿠폰 등 11번가 브랜드 상품과 싸이닉 산소 4종 세트를 선물로 전달한다.

11번가 셀러 매니지먼트 김연미 팀장은 “11번가 최고 책임자의 판매 고객 방문 미팅으로 경쟁력 있는 상품 입점과 동시에 소비자에게 폭넓은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11번가는 지속적으로 판매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서로 상생하는 오픈마켓을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T 커머스플래닛 11번가 홍보담당
이수연 매니저
070-7400-31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