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조권, 국내 가수 중 최고의 예능인으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많은 수의 아이돌 가수들은 그룹활동과 별개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팀 전체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런 흐름을 부정적으로만 볼 필요는 없을 듯하다. 노래 외에도 많은 재능을 가진 가수들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에서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가장 눈에 띄는 가수는?’ 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1위는 48.86%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은 최고의 ‘예능돌’ 2AM 조권이 차지했다.

조권은 ‘깝권이 대세’ ‘지금은 깝권시대’ 라는 말을 만들어 낼 만큼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전성시대를 맞고 있다. 네티즌들은 “예능에서 조권을 이길 아이돌 가수가 있나?”, “요즘에는 조권씨가 대세 아닙니까? 가인씨가 세상에서 제일 부러워요” 라며 지지를 보냈다.

멤버 전원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하고 있는2AM은 ‘죽어도 못보내’에 이어 16일 공개된 감성댄스곡 ‘잘못했어’로 벅스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위는 ‘성인돌’로 불리며 인기몰이 중인 브아걸의 나르샤가 차지했다. 나르샤는 KBS ‘청춘불패’와 ‘스타골든벨’에 고정 출연하며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한 모습으로 사랑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나르샤 원래 처음에는 안 좋아했는데, 예능에서 보니까 성격 되게 털털하고 내숭이 없어서 좋더라”, “나르샤 쌩얼 나오면 게임 끝”, “당연히 성인돌 나르샤가 최고지요” 라며 예능에서의 털털하고 솔직한 모습을 매력으로 꼽았다.

3위는 ‘외톨이야’로 순식간에 가요계를 석권한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가 차지했다. 정용화는 지난해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최근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소녀시대의 서현과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4위는 KBS ‘청춘불패’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티아라 효민이 차지했다. 예능 초보 효민은 방송 초반 편집을 많이 당해 ‘통편녀’라고 불렸지만, ‘써병(써니 병풍)’이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구축해 웃음을 주고 있다.

현재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는 벅스차트 7위에 올라 있으며, ‘내가 너무 아파’ 는 15위에 올라있다.

5위는 ‘패밀리가 떴다 2’에 투입돼 예능 새내기로 활약 중인 2PM의 옥택연이 차지했으며, 6위는 KBS ‘청춘불패’에서 ‘백지선화’로 불리며 순수한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는 시크릿의 한선화가 차지했다.

현재 벅스(www.bugs.co.kr)에서는 ‘아마존에서도 잘 적응할 것 같은 남자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 중이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벅스
노정순
02-6907-905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