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김윤 신임회장 임명
블레이드 코리아의 김윤 신임 회장은 앞으로 성공적인 로컬 비즈니스 및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블레이드 솔루션을 확대하기 위해 리더십을 발휘할 계획이다. 그는 블레이드의 저손실, 저전력, 저 서비스지연, 저비용을 특징으로 하는 탑-오브-랙(top of rack) 랙스위치 및 이더넷 스위치, VM레디 가상화 –인지 네트워킹 가상화, 블레이드 하모니 매니저 소프트웨어 등에 대한 시장 리더십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김윤 신임회장은 모토로라 코리아의 대표이사 및 사장을 역임했으며, 심볼 코리아 명예회장,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회장, 한국HP에서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세일즈 부서 총괄 매니저 등을 역임했다.
블레이드의 빅크람 메타 CEO는 오늘 방한하여 김윤 신임회장 임명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으며, 김윤 신임회장이 IT업계에서 유능함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이거니와 국내 엔터프라이즈 요구에 대한 풍부한 이해력이 있는 인물이라고 평했다.
이어 빅크람 메타 CEO는 “김윤 신임회장은 국내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굉장한 통찰력을 갖추었으며, 엔터프라이즈가 처한 문제점 및 기회에 대해 효과적이고 경쟁력 있는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공급할 것”이라며 “특히 그는 고객들의 요구와 국내 리셀러에 대한 통찰력을 기반으로 블레이드 솔루션 공급 확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블레이드의 피터 홀 APAC 부사장은 “김윤 신임회장의 국내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통해 블레이드는 국내 시장에 최적화된 공급망을 확보했으며, 국내 고객들의 기대에 대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김윤 신임회장은 특히 고객 및 근무자 로열티에 대한 남다른 능력을 소지했으며, 비즈니스 성장에도 크게 기여했다. 그는 한국시장에서 블레이드의 인지도 성장을 통해, 전세계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솔루션 업계의 선두 기업의 위치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피터 홀 APAC 부사장은 이어 “김윤 신임회장의 경력은 블레이드가 국내 비즈니스 확대에 필요한 사항을 의미하며,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를 위한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킹 컨버전스 기술을 제공하는 자사의 통합 패브릭 아키텍처(UFA) 촉진을 도모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윤 신임회장은 “블레이드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블레이드의 비전은 매우 강력하며 데이터센터 네트워킹에 있어 가장 우수한 접근 방식 제공하고 있다.”라며 “데이터센터 혁신 솔루션 벤더인 블레이드를 대표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이러한 혁신은 고객들의 비용 절감, 성능 향상, 신뢰성, 유연성을 통해 증명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 제품은 2002년부터 휴렛패커드코리아, IBM등의 파트너, 자사의 랙스위치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을 보유한 리셀러를 통해 구입이 가능했다. 국내 고객들은 주요 금융 서비스, 정부기관, 미디어, 리테일, F&B, 제조업, 인터넷 서비스, 보험사, 에너지 엔터프라이즈 등 유수의 기업이다. 더 많은 정보는 sales.korea@bladenetwork.net 에서 얻을 수 있다.
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
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는 고성능 데이터센터를 위한 네트워크 패브릭 선두 공급 업체이다. 블레이드사의 블레이드 스위치, 탑-오브-랙 랙스위치, VM레디 네트워크 가상화 소프트웨어 및 스마트 서버 컨트롤 소프트웨어는 통합 패브릭 아키텍처의 근간을 이루는 요소이다. 블레이드 사의 Rackconomics실현을 위한 새로운 RackSwitch는 데이터 센터 확장에서부터 비용절감까지 혁신적인 방안을 제시한다. 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는 26개 산업 부문에 걸쳐 포춘 500대 기업 중 350개 이상의 기업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데이터센터에 7백50만 스위치 포트의 설치를 통해 약 2백만 개 이상의 서버와 스토리지의 연결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회사의 웹사이트인 www.bladenetwork.net을 방문하면 얻을 수 있다.
블레이드네트워크테크놀로지스 개요
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는 블레이드 서버와 스케일아웃 서버 및 스토리지 랙을 위한 기가비트 및 10G 이더넷 네트워크 인프라 솔루션 업계 선두 공급 업체이다. 블레이드의 “Virtual, Cooler, Easier”을 기반으로 래코노믹스를 실현을 위한 새로운 랙스위치는 데이터 센터 확장에서부터 비용절감까지 혁신적인 방안을 제시한다. 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는 26개 산업 부문에 걸쳐 포춘 500대 기업의 절반 이상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4백만 스위치 포트 이상을 의미하는 170,000개 이상의 네트워크 스위치를 공급해왔다. 더 자세한 정보는 회사의 웹사이트인 www.bladenetwork.net을 방문하면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adenetwork.net
이 보도자료는 블레이드네트워크테크놀로지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