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피겨 꿈나무 위한 ‘삼성 하우젠 ZERO 바자회’ 개최

- 김연아 우승 기념 에어컨•제로 골드 목걸이•김연아 사인 스케이트 등 선보여

- 바자회 판매 수익의 2배를 피겨 꿈나무 후원 사업에 기부

- 3월 31일까지 연아제로닷컴 홈페이지 통해 이벤트 참여 가능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0-03-18 12: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가 피겨 꿈나무를 후원하는 자선 바자회를 개최한다.

연아제로닷컴(www.yuna0.com) 홈페이지에서 18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경매 형태로 진행되는 ‘삼성 하우젠 ZERO 바자회’는 참가자들이 김연아 우승을 기념해 제작된 에어컨·행운의 제로 골드 목걸이 등 한정판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소장할 수 있는 기회다.

삼성전자는 참가자들의 입찰로 얻어진 수익 전액만큼의 후원금을 추가해서 총 수익의 두 배를 모두 피겨 꿈나무에게 전달하여 제 2의 김연아를 꿈꾸는 어린이를 후원하는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바자회에는 김연아 우승 기념 ‘금메달 에디션 하우젠 에어컨’을 비롯해 제이에스티나와 공동 제작한 ‘금메달을 부르는 행운의 ZERO Gold 목걸이’ , 김연아가 직접 사인한 피겨 꿈나무를 위한 스케이트와 모자, 김연아의 광고 촬영 의상, 브라이언 오서의 사인이 담긴 기념품 등이 경매 물품으로 마련됐다.

‘삼성 하우젠 ZERO 바자회’는 최저 낙찰가에서 1,000원씩 올려 입찰할 수 있으며, 가장 높은 금액을 써 넣은 사람에게 낙찰되는 방식이다. 1인 3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만 20세 이상 성인만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를 마련한 삼성전자 관계자는 “제 2의 김연아를 꿈꾸는 피겨 꿈나무를 격려하기 위해 김연아와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자선 바자회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고호진 대리
2255-820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