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대세’ 신민아 VS ‘떠오르는 대세’ 신세경, 누가 더 대세일까?

서울--(뉴스와이어)--‘이미 대세’인 신민아와 ‘떠오르는 대세’인 신세경은 각종 연예인 설문에서 1위를 다투고, 각종 화보와 CF를 휩쓸고 있다. 그렇다면 누가 ‘더’ 대세일까?

국내최대 영화예매 사이트 맥스무비(www.maxmovie.com)는 지난 3월 16일(화)부터 18일(목)까지 3일 동안 “’이미 대세’ 신민아 vs ‘떠오르는 대세’ 신세경, 당신은 누구의 팬?’이라는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총 3,320명의 실명 네티즌이 참여했다.

설문조사 결과, 신민아는 선택한 응답자가 55.2%(1,832명), 신세경을 선택한 응답자가 44.8%(1,488명)로 신민아가 ‘더’ 대세였다.

그러나 응답자를 성별로 분석하면, 여성과 남성의 결과는 달랐다.

여성 응답자의 경우, 신민아가 60%, 신세경이 40%로, 전체 응답자 결과보다 더 큰 격차인 20%p를 보이며 신민아가 신세경보다 더 앞섰다. 동성의 팬들에게 사랑받는다는 점에서 신민아는 확실히 ‘요즘 대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남성 응답자의 경우, 신세경이 51%, 신민아가 49%로 신세경이 2%p간발의 차이로 신민아를 앞섰다. 신세경은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최고의 스타로 ‘떠오르는 대세’임을 입증한 셈이다.

맥스무비 개요
국내최대영화사이트로 영화정보부터 예매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웹사이트: http://www.maxmovie.com

연락처

맥스무비
557-15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