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유방암 환자 위해 ‘핑크 라벨 캠페인’ 전개

서울--(뉴스와이어)--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할리데이비슨 의류 라인업 중 하나인 ‘핑크 라벨 컬렉션’을 국내에 정식 런칭하고 수익금을 대표적인 유방암 관련 공익기관 ‘한국유방건강재단(이사장 최국진)’에 기부하는 ‘핑크 라벨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 초 할리데이비슨 미국 본사에서 런칭 된 ‘핑크 라벨 컬렉션’은 유방암 관련 활동에 전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핑크’ 컬러에 착안해 개발된 의류라인업이다. 특히 ‘할리데이비슨과 함께라면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On a Harley-Davidson, you never alone!)’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수익금 중 일부는 유방암 예방 및 치료에 지원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역시 이러한 취지를 반영하여 자켓, 라이프 웨어, 고글 등으로 구성된 ‘핑크 라벨 컬렉션’을 19일 국내에 정식 런칭하고 해당 제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한다는 방침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활발한 제품 프로모션을 위해 ‘핑크 라벨 존(ZONE)’을 각 직영매장에 설치했으며 핑크 라벨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국유방건강재단의 ‘핑크리본 핀’도 무상 제공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안정현 차장은 “핑크 라벨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할리 라이더들이 유방암 예방 및 치료지원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향후 ‘핑크 라벨 캠페인’을 다양한 프로모션과 연계, 여성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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