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폴란드 AUTOMATICON 2010 참가

뉴스 제공
오토닉스
2010-03-21 11:00
양산--(뉴스와이어)--산업용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대표이사 朴煥基, www.autonics.co.kr)는 3월 23일(화)부터 26일(금)까지 4일 동안,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개최되는 폴란드 최대 규모의 산업자동화 전시회인 오토마티콘(AUTOMATICON) 2010 전시회에 국내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오토닉스는 듀얼 디스플레이 기능 채용 광화이버 앰프(BF5 시리즈)를 비롯해, 신개발 PID 제어 알고리즘을 탑재하는 등 보다 효율적으로 고정도 온도 제어를 실현한 온도조절기 4종(TK/TC/TD/TM 시리즈) 등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센서·제어기기 기업으로서 다양한 산업자동화 관련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폴란드 자동화 산업을 대표하는 오토마티콘 전시회는 자동화기기, 계측기기, 로봇산업장비 분야를 아우르는 산업자동화 종합 전시회로서, 매년 폴란드의 관련 업체들 대부분은 물론 지멘스, ABB, 옴론 등 세계적인 자동화 기업들이 참가하고 10,000여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아오는 대규모의 전시회이다.

오토닉스는 지난해까지 13년 연속 참가해오고 있는 독일 하노버 메세(Hannover Messe) 전시회에 이어 이번 폴란드 오토마티콘 전시회에도 참가하면서, 유럽시장 공략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다.

폴란드는 지난해 세계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EU 회원국 중 유일한 플러스 성장을 달성하며 중·동유럽의 신흥 경제국으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산업자동화 제품의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오토닉스는 이번 전시회 참여를 계기로 유럽 시장에서의 폭넓은 고객을 확보하여 해외 매출 증대에 상당부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전시 개요

- 전시 기간 : 2010. 03. 23(화) ~ 26(금), 4일간
- 전시 국가/도시 : 폴란드 바르샤바
- 전시 장소 : The Warsaw Trade Fair and Congress Centre MT Polska
- 오토닉스 부스 번호 : Hall 1, C-17
- 전시회 홈페이지 : www.automaticon.pl

오토닉스 개요
오토닉스는 산업 자동화 분야 핵심인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레이저 마킹 시스템, 세이프티 등 6000여 종의 제품을 생산·판매하며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이다. 현재 한국 본사를 포함해 중국, 일본, 베트남, 튀르키예, 러시아, 미국, 브라질, 독일 등 13개 글로벌 거점을 통해 전세계에 대한민국의 기술을 알리며 스마트 팩토리 부문 리더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utonics.com

연락처

오토닉스 홍보기획팀 언론홍보담당
이남경
032-610-27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