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극장가에 불어올 독특한 3색 멜로 열풍
두 형제와 한 여자의 치명적 사랑, 격정 멜로 <비밀애>
인생의 끝에서 찾은 운명적 사랑, 감성 멜로 <폭풍전야>
먼저 3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비밀애>는 불의의 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 형 ‘진우’의 쌍둥이 동생 ‘진호’와 진우의 아내 ‘연이’의 치명적인 사랑을 그린 작품. 한 여자에게 사랑에 빠진 형제의 모습을 유지태가 1인 2역으로 연기하고, 윤진서가 혼란에 빠진 여인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으로 주목 받고 있다. 김남길과 황우슬혜의 <폭풍전야>는 절망의 끝에 서있던 두 남녀가 서로의 상처를 이해하고 그 상처를 치유해 주며 결국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그려낸 감성 멜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김남길과 황우슬혜가 각각 비밀을 간직한 탈옥수 ‘수인’과 바닷가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미아’로 분해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비밀애>와 <폭풍전야>가 각각 치명적 사랑과 애절한 사랑을 보여준다면 공기인형의 사랑이라는 색다른 소재의 사랑을 보여줄 판타지 멜로 드라마 <공기인형>이 4월 8일 개봉, 봄 극장가에 따뜻한 숨결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사람의 마음을 갖게 된 공기인형의 안타까운 러브 스토리!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선보이는 판타지 멜로 <공기인형>
일본을 비롯 전세계 영화제에 초청되며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던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공기인형>은 어느 날 갑자기 감정을 갖게 된 공기인형 ‘노조미’(배두나)가 비디오 가게 점원 ‘준이치’(아라타)와 사랑에 빠지며 점차 인간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멜로. 공기로 가득 차 있던 인형이 처음으로 사랑을 알게 되고, 감정을 배우며 변화하는 과정을 인간보다 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그려내 관객의 마음을 어루만진다. 특히 <공기인형>으로 수 많은 해외 언론의 찬사를 받으며 일본 여우주연상 3관왕을 차지한 배두나는 사랑에 빠지고 그 사랑에 아파하며 인간이 되어가는 노조미의 복잡한 심리와 감정을 리얼하게 표현해내며 인형과 인간의 사랑이라는 판타지 멜로 영화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아무도 모른다>, <걸어도 걸어도> 등으로 묵직하고 가슴 따뜻한 감동을 전했던 일본의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특유의 섬세한 연출력과 통찰력 있는 시선이 빛을 발하는 영화 <공기인형>은 아직은 쌀쌀한 봄 극장가 관객들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어느 날 갑자기 감정을 갖게 된 공기인형 ‘노조미’가 비디오 가게 점원 ‘준이치’와 사랑에 빠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멜로 <공기인형>.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일본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탁월한 연출력과 배두나의 열연, 아름다운 영상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공기인형>은 4월 8일 CGV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퍼스트 룩
02-518-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