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2010 서비스 협력사 세미나 개최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기아차는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담당하는 대표자들에게 고객의 입장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고객 최우선 경영’을 설명하고 더 발전된 고객감동 서비스 실천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고객감동 서비스 실천 결의와 더불어 기아차는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다.
기아차는 차량성능 점검서비스, 차량내부 살균탈취 및 스크래치 제거서비스에 ‘오일체크 서비스’를 추가한 ‘찾아가는 플러스 비포서비스’를 오는 22일부터 실시한다.
지난해 기존 차량성능 점검서비스에 차량내부 살균탈취 및 스크래치 제거 서비스까지 추가한 고객의 감성만족까지 고려한 비포서비스로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부터 추가되는 ‘오일체크 서비스’는 단순히 운행거리에 따라 오일 교환 여부를 알려주는 기존 방식과는 달리 운전자의 운전습관 등을 고려해 정비사가 ‘오일 체크시트’를 작성·제공해 고객이 직접 오일류 교환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를 통해 자동차 운행에 큰 영향을 미치는 엔진/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등 차량 오일류에 대한 교환시기를 적극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고객의 차량이 항상 최적의 운행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기아차는 ‘고객최우선경영’의 실천 다짐과 오일체크 서비스가 추가된 새로운 비포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22일부터 4월 30일까지 전국 800여 곳에 이르는 기아차 직영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기아차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타이어 공기압, 전구류 작동 등 봄철 안전운행에 필요한 필수 항목들에 대한 점검과 간단한 소모품 교환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차량내부 살균탈취, 스크래치 제거, 오일체크 서비스 등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지난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주관한 ‘2009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에서 자동차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며 “고객최우선경영 실천의 최일선에 있는 서비스 네트워크와의 공감대 형성으로 최고의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ia.co.kr
연락처
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