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2NE1 캐릭터 카드 판매 실시

뉴스 제공
넥슨
2010-03-19 15:16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신곡 ”날 따라해봐요”의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2NE1이 마비노기 게임 내에 떴다!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와 2NE1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2NE1 캐릭터 카드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마비노기 유저들은 패셔니스타 2NE1의 모습을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마비노기에서는 2NE1 각 멤버들의 외형을 반영한‘CL카드’, ‘Minzy카드’, ‘Dara 카드’, ‘Bom카드’가 판매되는데, 이를 구매한 유저는 2NE1 각 멤버 들의 개성을 살린 헤어 및 의상 아이템 등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이번 캐릭터 카드는 3월 19일부터 4월 27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또한, 2NE1 캐릭터 카드 출시를 기념해 2NE1 캐릭터 카드와 프리미엄 팩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한편,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NE1 멤버가 직접 마비노기 유저들에게 인사 메시지를 남긴 동영상이 공개됐다. 동영상을 통해 2NE1 멤버들은 마비노기 내에 추가된 자신들의 이름을 딴 캐릭터 모습에 만족감을 표했고, 신곡 ‘날 따라 해봐요’ 발표를 통한 향후 계획을 밝혔다.

마비노기에서는 이미 지난 2월 2NE1의 신곡인 ‘날 따라 해봐요’ 출시를 기념해 마비노기 게임 내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활용해 2NE1의 로고를 따라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2NE1이 직접 사인한 CD와 공식 팀 의상을 선물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2NE1의 신곡 ‘날 따라 해봐요’는 지난해 ‘Fire’, ‘I don’t care’ 등 2NE1의 히트곡을 모두 제작한 프로듀서 테디의 작품으로, 몸을 저절로 흔들게 만드는 아프리카 리듬의 힙합곡으로 방송 한 번 없이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각종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2004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마비노기’는 당시 차세대 MMORPG로 손꼽히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던 게임으로 다른 온라인 게임에서 이전에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구현하는 데에 역점을 두고 있다. 2005년 일본을 시작으로 중국, 대만, 북미, 유럽 등에 진출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기업홍보팀
정효은
02-2185–04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