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한마음 뿌리찾기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시스템베이스
2010-03-22 09:05
서울--(뉴스와이어)--시리얼통신 관련 반도체 및 임베디드 모듈 전문회사 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 www.sysbas.com)는 오는 26일 한마음 뿌리찾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하는 한마음 뿌리찾기 이벤트는 지난 2009년 연중행사로 실시한 뿌리를 찾아서 행사의 마침표 격으로 실시하며, 태백산 자락에 위치한 한강의 발원지 ‘검룡소’에서 진행된다.

한마음 뿌리찾기 이벤트는 시스템베이스 전 직원이 참여하며, 26일 새벽 강원도 태백으로 출발하여 태백의 상사미2교에서부터 검룡소까지 12km에 달하는 코스에서 이루어진다.

이번 행사는 시스템베이스의 희망과 비전을 공유하는 한편, 전 직원의 일체감을 조성한다는 목적을 갖고 있다. 또한 자작시 경연대회, 뿌리찾기 4행시 퍼레이드, 팀 대항 돌탑 쌓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시스템베이스 직원의 단합을 도모할 예정이다.

한편 2009년 한 해 동안 연중행사로 실시했던 뿌리를 찾아서 행사는 이번 26일 한마음 뿌리찾기 이벤트로 마무리되며, 2010년부터는 뿌리를 찾아서 season 2 행사가 새롭게 시작된다.

시스템베이스의 김명현 대표는 “이번 한마음 뿌리찾기 이벤트를 통해 2009년 한 해 동안 실시한 뿌리를 찾아서 행사가 대단원의 막을 내리게 된다” 라며 “뿌리를 찾아서 season1이 충북 제천을 기준으로 한강 이북에서 진행되었다면, 뿌리를 찾아서 season2는 충북 제천에서 한강 이남으로의 여정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는 1987년 설립 이후, 시리얼통신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리얼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 제품은 각 시리얼 통신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시스템베이스는 시리얼 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 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연락처

시스템베이스
김기덕
02-855-0501(#2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