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장 5주년 앞두고 KINTEX 사진콘테스트 개최

뉴스 제공
킨텍스
2010-03-22 10:11
고양--(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의 컨벤션센터 킨텍스(www.kintex.com,대표 한준우)는 개장 5주년을 앞두고 킨텍스를 주제로 한 ‘킨텍스 사진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응모작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 11일까지 접수한다.

응모 주제는 킨텍스, 인물, 자유테마 등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먼저 킨텍스 내·외관 전경 및 행사사진에 한정됐던 ‘킨텍스’ 테마를 개장 5주년을 맞아 일반 관람객들의 ‘추억이 담긴 사진’도 응모할 수 있도록 확대해 5주년을 의미있게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

이밖에 킨텍스를 배경으로 한 인물사진인 ‘인물’ 및 킨텍스를 상징하는 모든 이미지가 제한없이 출품 가능한 ‘자유테마’ 부문으로 나눠 실시한다. 올해 처음 신설된 ‘자유 테마’는 참가자들이 상상력을 동원해 킨텍스를 표현할 수 있어 킨텍스의 새로운 매력을 기발한 방식으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콘테스트에 응모를 원하는 일반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킨텍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KINTEX 사진콘테스트 배너‘를 클릭해 응모할 수 있다. 단 출품작은 1인당 5점으로 제한하며, 합성, 그래픽 사진 및 기타 공모전 입상작은 제외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킨텍스 사진콘테스트’는 기존 방식에서 대폭 수정해 개최된다. 지난해 연4회 개최해 연 1회 통합해 수상작을 선정하던 방식에서 올해부터 반기마다 1회씩 총 2회 개최 및 수상작을 각각 선정한다.

상반기 수상작은 오는 7월에 선정하며 수상작품은 홈페이지 갤러리 타운에서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상설 전시할 계획이다. 시상은 대상(1명) 상금 200만원, 금상(2명) 각 100만원, 은상(20명) 각 20만원 상당의 도서문화상품권 등 총상금 800만원 규모로 실시한다.

킨텍스 이규웅 관리본부장은 “글로벌 일류기업들의 무역 마케팅에 일익을 담당하는 킨텍스의 위상과 매력을 사진을 통해 알릴 수 있는 참신하고 기발한 작품들을 기대한다”며 “아울러 킨텍스에서 추억을 남긴 일반 관람객들의 사진을 통해 킨텍스가 관람객들과 호흡한다는 초심을 재확인하는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킨텍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031-995-812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킨텍스 개요
KINTEX는 정부와 지자체가 공동출자하여 설립한 국제 전시∙컨벤션 센터로 국내외 전시회, 컨벤션 유치 및 전시회 육성을 통해 대한민국 MICE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다. 국내 최대 전시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완공되는 제 3전시장으로 총17만 8천㎡의 전시면적을 확보해 세계 20위권 규모의 전시장으로 도약하고 있다.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 KINTEX, 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종합 안전산업 전시회이다.

웹사이트: http://www.kintex.com

연락처

KINTEX CS•홍보팀
신현두
031-810-8124

민커뮤니케이션
배대권
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