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에센셜 클렌징 오일 출시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0-03-22 10: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 www.artistry.co.kr)는 내추럴 식물 성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저자극성 에센셜 클렌징 오일(Essentials Cleansing Oil)을 출시한다.

아티스트리 에센셜 클렌징 오일은 일본의 오랜 클렌징 노하우에 기반한 포뮬라로 개발된 제품으로, 일본 북부 하까우다 산맥 ‘대나무 추출 정제수액’과 항박테리아 성분을 포함한 다량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청정과 우수한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에센셜 클렌징 오일에 함유된 대나무 추출 정제수액은 열과 화학제재를 철저히 배제한 환경에서 일본의 특허 기술 공법으로 추출한 성분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의 수분막 기능을 향상시키고 풍부한 보습력을 지속시키는 해양 심층 성분, 과다 각질 제거는 물론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키는 항산화 성분인 초미립 나노입자 카테킨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아티스트리 에센셜 클렌징 오일은 친수성 오일 제품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도 마무리감은 산뜻하고 말끔하여 건성과 중성 피부는 물론 지성 피부에도 모두 적합한 제품이다. 친수성 오일이란, 일반적으로 물과 잘 섞이지 않는 오일과 달리 물에 쉽게 녹아 세안 후에도 피부에 오일 성분을 남기지 않고 친유성 노폐물은 물론 땀과 먼지 등의 친수성 노폐물까지 클렌징 할 수 있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 이경연 부장은 “건조하고 먼지가 많은 봄철에는 그 어느 때보다 피부 트러블 예방이 필수”라고 말하며, “이번에 출시되는 아티스트리 에센셜 클렌징 오일은 한층 강화된 내추럴 식물 성분과 미네랄 성분으로 무장하여 피부 속까지 건강하고 산뜻하게 지켜줄 것이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코콤포터노벨리
정주희
02-6366-15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