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벤타, ‘레드 스튜디오’ 헤어 드라이어 출시

- 매끄러운 바디라인과 고급스러운 와인 레드 색상의 세련된 디자인

- 전문가용과 같은 1800W의 강한 바람 내는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어

- 이온기능, 풍속/온도 조절기능 등 모발 보호를 위한 다양한 기능

서울--(뉴스와이어)--지적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독일 퍼스널 케어 브랜드 로벤타(Rowenta)가 2010년 새로이 런칭한 레드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으로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어 ‘레드 스튜디오’를 선보인다. ‘레드 스튜디오’는 전문가용과 같은 1800W의 강력한 바람을 자랑하는 접이식 헤어 드라이어로, 이온 기능을 비롯한 다양한 모발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접이식 손잡이와 함께 제품 뒷부분 통풍구가 여닫을 수 있게 만들어져 더욱 편리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트렌디한 와인 레드 색상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어 세련된 여성들의 뷰티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로벤타 ‘레드 스튜디오’는 ▲매끄러운 바디라인과 세련된 와인 레드 컬러가 돋보이며, 다른 드라이어에 비해 월등히 강력한 ▲1800W의 바람이 분출되어 빠르게 모발을 건조시킬 수 있다.

‘레드 스튜디오’ 드라이어는 강력한 바람뿐 아니라 모발 보호와 간편한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기능도 갖췄다.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주는 ▲이온 기능은 정전기 방지 기능도 겸하고 있어 원하는 머리모양을 더욱 편리하게 연출할 수 있게 해주며, ▲2단계의 풍속/온도 조절 기능은 모발 상태에 따라 바람을 조절할 수 있게 해주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냉풍 기능은 젖은 머리를 말릴 때 두피에의 자극을 줄이고 모발이 지나치게 건조해지는 것을 막는데, 머리 모양을 완성한 후 스타일을 고정할 때에도 유용하다.

이외에, 사용자를 배려한 세심한 기능들이 눈에 띈다. 제품의 부피를 줄여주는 ▲접이식 손잡이와 ▲손잡이 끝에 달린 고리로 어디에나 쉽게 걸 수 있어 보관 및 수납이 편리하며, 몸체 뒷부분의 통풍구는 머리카락과 먼지를 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개폐식 그리드를 채택해 제품 내부를 깔끔하게 유지하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로벤타의 새로운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어 ‘레드 스튜디오’는 전국 유명 백화점과 대형 할인점, 양판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57,000원이다.

로벤타 개요
로벤타(www.rowenta-beauty.co.kr, 080-733-7878)는 1889년 독일에서 탄생하여 유럽 명품 가전의 기술과 정신을 그대로 담고 있는 퍼스널 뷰티 케어 전문 브랜드다. 약 120여 년간 유럽 시장에서 대성공을 거두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여성이 스스로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연출하고 표현하기 위한 헤어 기기, 제모기 등 퍼스널 뷰티 케어 제품에서 전문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owenta-beauty.co.kr

연락처

SMC
박혜미 과장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