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관광기구(UNWTO) 사무차장, 춘천월드레저총회 기조 강연자로 추가 확정
졸탄 소모기박사는 헝가리 출신으로 올 1월 1일부로 세계관광기구의 사무차장(Executive Director)에 임명되어 회원제도, 대외관계, 서비스 분야를 담당하고 있다. 이로써 대회 조직위는 전체 7명의 총회 기조강연자중 5명을 확정하게 되었으며, 나머지 2명을 이달 중 확정하기 위한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다.
1975년 설립된 세계관광기구는 UN산하 관광관련 특별기구로 스페인 마드리드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현재 161개 회원국이 가입되어 있다.
올해 8월 28일부터 9월 2일까지 국내에서는 최초로 개최되는 ‘춘천월드레저총회’는 레저분야 최고 권위의 학술회의로 전 세계 50개국 2천여 명의 레저 학자, 정책 입안가, 레저산업종사자 및 기관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2010월드레저총회및경기대회조직위원회 개요
춘천시는 "2010년 월드레저총회 및 경기대회"를 개최하는 도시로 참가자들로 하여금 잊지 못할 기억이 되는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레저경기대회, 첨단레저용품 전시회, 비무장지대 관광, 학술행사, 사찰체험 등 독특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레저"라는 주제아래 펼쳐지는 2010년 춘천행사는 지구상 유일하게 남아있는 분단국에 평화를 가져올 것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춘천시는 대한민국의 중심부에 위치하면서 산과 호수가 조화를 이루고 곳곳이 사진예술의 피사체가 될 정도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leisure2010.org
연락처
2010월드레저총회및경기대회 조직위원회
전시마케팅부 홍보마케팅팀 최지은
033-250-431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2010월드레저총회및경기대회조직위원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