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보험, 2009년도 연도대상 시상

서울--(뉴스와이어)--NH농협보험(insu.nonghyup.com)이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보험추진 우수직원 및 FC(보험상담사)에 대한 연도대상 시상식을 3월 23일(화) 개최한다.

이번 시상식은 최원병 농협중앙회 회장, 양승규 분쟁심의위원장(한국보험법학회장), 김태영 신용대표이사, 보험추진 우수 조합장, 연도대상 수상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며, 2009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실적을 달성한 직원들에 대한 축하와 금년도 사업 추진 결의를 다지는 행사로 진행된다.

금번 연도대상 수상자(총 148명) 중 영예의 대상은 ▲직원부문 문삼준 상무(전남 해남 북일농협), ▲FC부문 김순덕 FC(경남보험사업단)가 수상한다.

문삼준 상무는 2005년 명예의 전당 헌액에 이어 2009년에는 보험료 30억원의 실적을 거양해 연도대상 대상을 차지하였으며, 김순덕 FC는 이번 연도대상으로 통산 4번째 연도대상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이날 시상식에서 최원병 농협중앙회장은 농협보험의 사회적 책임과 보험서비스에 대한 전문지식을 강조하며, 보험사업 추진 리더로서 역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NH보험 연도대상은 보험추진 실적이 우수한 직원과 FC를 선발해 시상하는 제도로 1988년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2,391여명을 선발하였으며, 보험사업 핵심 추진인력으로서 농협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nghyup.com

연락처

NH보험사
임병삼 차장
02)2127-76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