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월드레저총회조직委, 주제가 담긴 통화연결음으로 대회 홍보 나선다”

춘천--(뉴스와이어)--2010춘천월드레저총회 및 경기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손은남)가 대회 주제가가 담긴 통화연결음 상품(비즈링: Bizring)을 활용해 대회 홍보에 나섰다.

전체 20초 분량의 비즈링은 대회 주제가인 레저송을 배경으로 올해 8월 28일부터 9일간 대회가 열린다는 멘트를 담고 있으며, 통상 15초 정도의 통화 대기시간을 활용해 발신자에게 대회를 홍보하게 된다.

조직위는 3월 말까지 조직위 직원과 자문위원, 춘천시 공무원 등 270여명의 희망자에 한하여 우선적으로 운영한 뒤 이용자 확대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하여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에 개발한 비즈링을 행정전화에도 확대 운영할 예정이며, 레저송의 경우 관내 대형마트, 학교 등 관계자의 협조를 받아 시민과 학생들이 자주 접할 수 있도록 추진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2010월드레저총회및경기대회조직위원회 개요
춘천시는 "2010년 월드레저총회 및 경기대회"를 개최하는 도시로 참가자들로 하여금 잊지 못할 기억이 되는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레저경기대회, 첨단레저용품 전시회, 비무장지대 관광, 학술행사, 사찰체험 등 독특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레저"라는 주제아래 펼쳐지는 2010년 춘천행사는 지구상 유일하게 남아있는 분단국에 평화를 가져올 것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춘천시는 대한민국의 중심부에 위치하면서 산과 호수가 조화를 이루고 곳곳이 사진예술의 피사체가 될 정도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leisure2010.org

연락처

2010 월드레저총회및경기대회 조직위원회
최지은 차장
033-250-43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