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따르시아 업계최초 중국 대륙 입성, 1차 100만불 체결
또한 인따르시아는 8월초 WANG FU JING(도시 계열백화점: 북경,성도,광주,상해,중경 등) 매출 상위권 백화점과 입점계약을 앞두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성과는 몇 년 전부터 일본, 중국을 비롯한 외국 바이어들과의 지속적인 상담으로 이루어진 결과로서 동남아는 물론 유럽까지 시장을 넓혀갈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여성의류,스포츠웨어,아동의류,캐쥬얼웨어,내의류 등 전 세계 900여 개의 업체가 참석, 그 어느 때보다 호황을 이루었다. 그 가운데 인따르시아는 입체양말과 레반떼 스타킹 등이 참가 백화점 및 대리점 관련 바이어들에게 디자인과 품질면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으며,자국내 판매에 대한 소비자 반응 조사에서 경쟁력을 높이 평가한 결론에 따른 체결이어서 또 다른 중국 대형 백화점이나 호텔 상설전시장 진출이 순조로울 것으로 평가된다.
이번 체결품목은 입체양말, 레반떼 스타킹 그리고 아동 내의, 성인 내의와 인스바이오프리 가 입점되었고 그에 따른 중국 전문 인력 양성과 자국내 현지공장까지 모색하고 대리점, 전문점, 대형슈퍼까지 판매 루트를 확대 함은 물론 인따르시아 전 제품에 대한 단독 복합매장까지 세우겠다는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홍보와 광고에 주력할 계획이다.
중국의류박람회는 93년을 기점으로 개최되어 이번이 13회째로 중국 내 모든 바이어가 참가, 브랜드 회사 전체를 조사하고 타사 유명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브랜드 경쟁력 및 시장진입 승패를 가늠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할 수 있는 중국 최대 의류 박람회이다.
따라서 국제박람회 행사에 2회째 참가한 인따르시아가 이룬 성과는 경쟁사의 부러움을 살만한 쾌거라고 볼 수 있다. 더욱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원적외선 물질을 자사의 제품에 접목, 단숨에 생명과학 패션회사로의 입지를 굳힌 상태에서 항균탈취제‘인스바이오프리’의 입성은 매출 증대를 위한 시너지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또 다른 의미를 갖는다.
중국의 의류제품은 주요 유통경로 북경시에만 100여 개의 백화점이 있으며, 일반 기업체들의 백화점 매출액은 이들 매출 중 30%~60%를 차지하고 있다. 백화점을 선호하는 소비자는 주로 20~40대의 젊은 여성들로 주류를 이루고 있다..
중국내 의류생산업체들은 80%이상 절강성,강소성,산동성,상해시,복건성,광동성 등 연해지역에 근거를 두고 이중에서도 절강성,복건성,광동성 일대에 집중되어있다.
특히 중국 내 여성의류 생산업체들은 대부분 소규모업체들로 절강성 온주시에 유명 여성의류 브랜드가 밀집되어 있고, 광동성 호문(虎問)에 여성의류를 포함 1000여개의 의류업체가 밀집해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중국의 의류업은 가격경쟁을 위주로 하고 고급의류나 원단 디자인등은 외국에 의존하는 실정이며 아직까지는 의류전반에 걸쳐 품질개선 여지가 많은 것으로 확인됐다.
그러나 의류전체시장의 소비수준이 향상돼 중국 소비자들의 수요는 중저급에서 중고급으로 브랜드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미 중국에 진출한 한국브랜드는 중 고가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으며 판매규모나 시장규모는 크게 증가 하는 것으로 조사 되어 이번 인따르시아의 진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따르시아 개요
패션입체케릭터양말,향기나는 양말등으로 단숨에 업계 1위브랜드로 자리 매김한 인따르시아(주) 는 양말 뿐 아니라 고 감각 패션내의 바쉬와 세계최초 액상원적외선 물질 인스바이오 및 기능성골프 용품 등으로 업계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판매율을 기록하는 회사입니다.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인간중심이며 제품 하나 하나에는 고객의 건강한 삶과 편안한 생활 추구를 최우선의 과제로 삼고 환경친화적인 세계적인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인따르시아 목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ntarsia.co.kr
연락처
홍보팀 박준영차장 016-360-8163
-
2006년 9월 25일 1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