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나비 김흥국, 수염 밀다?”

서울--(뉴스와이어)--가수 김흥국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이 16강에 들어가면 수염을 밀겠다고 밝혔다. 이같은 발표는 기자회견 장이 아닌 CF 촬영 장면 중 하나였다.

광고 내용은, 김흥국이 기자회견장에서 대한민국이 월드컵 16강에 진출하면 조아스 면도기로 수염을 밀겠다고 말하는 장면과 함께 2002년 월드컵 당시 열띤 응원을 했던 모습을 떠올린다. 김흥국은 기자회견장을 나오면서 콧수염을 만지며 조금 걱정스러워 하지만 이내 환하게 웃으며 끝이난다.

조아스전자의 이번 광고는 열혈 ‘축구광’으로 알려진 김흥국이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콧수염을 걸고(?) 대한민국의 16강 진출을 기원한다는 내용으로 만들어져 4월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조아스전자는 콧수염 하면 떠오르는 가수인 김흥국을 모델로 기용해 ‘김흥국도 면도하고 싶어하는 조아스 면도기’ 라는 컨셉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갔다.

조아스전자 개요
조아스전자는 1982년 면도기 전문기업으로 출범한 이후 이미용 분야, 소형 가전분야, 생활용품분야의 전문메이커로 내실있는 성장을 추구해왔습니다. 해외 시장에서도 적극적인 수출시장 정책 등을 추진하여 이미 40여개국에서 한국제품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oas-elec.com/

연락처

저스트인타임
유수현대리
02-2271-298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조아스전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