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2010 슈퍼스타 신인발굴 공개오디션 실시”

- 방송3사 및 영화, 뮤지컬에 출연할 단역 이상급 신인 엔터테이너 발굴

- 연기, 보컬, 댄스, 개그&MC 등 총 4개부문에 걸쳐 실시

뉴스 제공
브로드
2010-03-23 16:25
대구--(뉴스와이어)--바야흐로 오디션의 계절이다. 제2의 비, 유재석을 꿈꾸는 이들이 오디션을 보기 위해 끼와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땀 흘리고 있다.

그러나 지방에 있는 응시자들은 대부분 오디션이 서울에서 이루어지다 보니 직접 가서 응시한다고 하지만, 시간, 금전 등 여러 가지로 제약이 따르는 게 현실이다.

이에 경북 대구의 브로드 방송연예트레이닝센터에서는 KBS, MBC, SBS 방송 3사 및 영화, 뮤지컬에 출연할 단역 이상급 신인 엔터테이너 발굴 오디션을 대대적으로 개최한다.

이는 브로드 방송연예트레이닝센터의 오픈 및 매니지먼트사 창립기념으로 진행되는 엔터테인먼트 전문 캐스팅으로 오디션 합격 후에는 방송 연기트레이닝 및 영화 및 방송 출연 기회를 줄 예정이다.

참가부문은 연기, 보컬, 댄스, 개그 & MC총 4개 부문이며, 1차 서류 마감 후 2차 실기오디션의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격은 방송연예분야에 꿈과 희망을 갖고 있는 예비스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아역스타 부문은 별도로 심사한다.

연기부문은 당일지정 연기, 즉흥상황극을 시험 30분전에 미리 제시해야 하며, 보컬부문은 1분 내외 곡 개별준비 하며 악보지참은 선택이다. 댄스부문은 1분 내외 음악 CD 개별 준비, 개그 및 MC부문은 자유연기 3분 이내로, 당일 지정연기는 시험 30분전 제시해야 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4월 5일까지다.

문의:www.ibroad.kr / 1544-4084

브로드 개요
브로드는 방송아카데미 & 연예 트레이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오디션지원페이지: http://www.ibroad.kr/?act=UserAud_view&a_no=1&page...

웹사이트: http://www.ibroad.kr

연락처

브로드 방송연예트레이닝센터
1544-408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브로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