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화장품,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출시 1개월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뉴스 제공
에이블씨엔씨 코스닥 078520
2010-03-24 09:11
서울--(뉴스와이어)--미샤를 운영하고 있는 에이블씨엔씨(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는 지난 2월초 출시한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이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10만개(국내 판매량 기준)를 넘어서는 신기록을 세우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하루에 약 3,333개, 20초에 1개씩 팔린 셈.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은 빨강 비비로 불리며 지난해 화장품 업계 최고 히트상품으로 등극했던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에서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을 보다 강화시켜 선보인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한류 화장품이라 불릴 정도로 큰 인기몰이를 해왔던 빨강 비비와 비교했을 때, 출시 1개월 기준 초기 판매량이 4배 이상을 기록하고 있어 올 한해 미샤의 대표 제품으로 선전이 기대된다.

비비크림은 미백, 주름, 자외선 차단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어 화장품을 바르는 시간을 단축시켜 줄 뿐 아니라, 기미, 주근깨, 잡티를 개선시키는 감쪽 같은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과거 비비크림의 주요 고객층이 생얼 미인을 선호하는 20대였다면, 이제는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30~40대 직장인에까지 어필하면서 소비자 저변을 넓히고 있는 추세다.

특히, 이번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은 ‘제2의 피부’라고 불릴 만큼 피부 핵심 구성 성분(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과 매우 유사한 스킨 리피드(SKIN LIPID)성분으로 구성되어있다. 피부 적재적소에 침투하여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피부 천연 보습막을 강화해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의 상태로 맞춰줘 출시 초기부터 비비크림 마니아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또 기존 비비크림들이 튜브 타입이었던 것에 반해, 하드 케이스 펌핑타입으로 사용이 편리한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은 화사한 핑크 베이지(21호)와 차분한 옐로우 베이지(23호) 2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으며, 가격은 23,800원(45g)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올 초에 출시한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의 판매 호조로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성장은 물론 목표 매출을 크게 상회할 것으로 낙관하고 있다”며 “매년 급성장 중인 다기능성 화장품 시장 속에서 멀티 기능을 겸비한 비비크림의 시장 점유율 확대 추세가 더욱 탄력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 올해 200만개의 판매 목표(국내외 판매량)는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당분간 비비크림의 열풍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비크림의 한류 열풍에 자극을 받은 수입 화장품 업체들도 최근 비비크림에 관심을 갖기 시작, L사의 경우 올해 1월 최초로 비비크림을 출시하는 등 본격적인 비비크림 시장 진입을 시작하고 있어 비비크림 시장 규모는 국내외에서 더욱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웹사이트: http://www.beautynet.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미디컴
신은경 대리
02-6370-80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