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FIFA 월드컵 진품 트로피 시민 체험 행사 열어

뉴스 제공
한국코카콜라
2010-03-24 09:25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 시간으로 2010년 7월12일, 남아공 요하네스버그 사커시티아레나 스타디움에서 월드컵 우승 국가에게 수여될 FIFA 진품 월드컵 트로피가 한국을 방문한다.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는 오는 4월 19일(월)부터 21일(수)까지 2박3일 일정으로 FIFA 진품 월드컵 트로피가 코카-콜라사의 후원으로 한국을 방문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21일 스위스 FIFA 본부에서 출발해 225일에 걸쳐 86개국을 순방하는 행사의 하나로 한국을 방문하는 FIFA 진품 월드컵 트로피는 코카-콜라사와 FIFA의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진행되고 있는 행사로 전세계 축구팬들이 가장 가까이에서 진품 트로피를 보며 2010 남아공 월드컵의 성공을 기원하는 전 세계적인 축제라 할 수 있다.

올림픽, F1 자동차 레이싱 경기 와 함께 세계 3대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인 월드컵은 세계인을 하나로 모아주는 평화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빅 스포츠 이벤트로 이번 FIFA 진품 월드컵 트로피 방한 행사를 계기로 월드컵 열기가 본격적으로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진품 트로피는 4월 19일 FIFA 전세기 편으로 입국 해 미디어 공개 행사 등의 일정을 갖게 되며, 코카-콜라사는 4월 21일 시민 참여 행사를 마련 해 시민들이 진품 FIFA 월드컵 트로피를 가까이서 보고 기념 사진도 촬영 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FIFA 월드컵 3D 영화 관람, 골 세레머니 이벤트, 유명 가수들의 미니 콘서트 등의 다양한 월드컵 축제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 했다.

이 행사의 참여 신청은 3월 23일부터 4월 15일까지 코카-콜라 블로그에서 ‘월드컵의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게시판에 남기면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행운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1등 150명에게는 본인 외 1인 동반이 가능한 FIFA 월드컵 트로피 체험 행사 참여권이 주어지고, 2등 50명은 CGV 영화 티켓(1매 2인)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밖에 이마트, 맥도날드, 아디다스 등 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총 4,000명에게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 소비자 체험 행사 참가 티켓을 증정한다.

코카-콜라사 측은 “남아공 월드컵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이 매우 큰 만큼 이번 진품 트로피 방한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과 축구 팬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평생 잊지 못할 추억거리를 남겨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 국민이 월드컵의 열기 속에서 열정과 짜릿함, 그리고 큰 행복을 느꼈으면 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ocacola.co.kr

연락처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이사
02-547-2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