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LIVE상의 오락실 ‘게임룸’ 공개

서울--(뉴스와이어)--Xbox 360의 온라인 네트워크인 ‘Xbox LIVE’상에서 진행되는 즐거운 파티 ‘Xbox LIVE 아케이드 블록파티’가 게이머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파티의 대미를 장식할 ‘게임룸’이 출시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가 오는 24일 출시하는 ‘게임룸(Game Room)’은 70~80년대 오락실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흥미로운 컨셉의 오락실 게임 라이브러리다. 오락실에서 인기 있었던 30개의 아케이드 게임들이 Xbox LIVE ‘게임룸’으로 구현돼 기성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동시에 쉬운 게임을 통해 자녀들과도 교감할 수 있는 신선한 엔터테인먼트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30개의 게임 라이브러리를 시작으로 매주 새로운 게임이 업데이트 될 예정으로, ‘게임룸’에 업데이트 되는 새로운 게임 소식은 ‘게임룸’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 공유된다.

인기 오락실 아케이드 게임들을 한 번의 구매로 Xbox 360 뿐 아니라 윈도 PC에서도 즐길 수 있고, 친구의 게임룸에 접속하는 기능이 있어서 친구가 구매한 게임의 데모를 체험하고 구매를 결정 할 수 있다는 것이 ‘게임룸’의 특장점.

한편,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룸’을 출시한 이번주 주말 ‘Xbox LIVE 아케이드 블록파티’에서 출시한 모든 게임에 대해 Xbox 360 게이머라면 누구나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방한다. 따라서 토요일(27일) 새벽 1시부터 화요일(30일) 새벽 1시까지는 지금까지 골드 멤버에게만 가능했던 멀티 플레이 기능을 새로운 게임을 통해 모두가 즐겨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3월 한 달 진행하는 블록파티 기간동안 출시된 ‘토이 솔져’(3월 3일)와 ‘스크랩 메탈’(3월 10일)을 모두 다운받은 게이머라면 이번에 출시된는 ‘게임룸’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는 것만으로 400 MS 포인트를 증정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Xbox LIVE 아케이드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조 혁 부장
531-4788
이메일 보내기

에델만 코리아
최경희 대리
2022-82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