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물화연구소, 신소재 결합 프리미엄 아트 인물상패 2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인물상패(아트패)를 개발 보급하는 에디아가 자사 부설 연구소인 한국인물화연구소 웹사이트(www.artpae.co.kr)를 통해 크리스탈과 특수 메탈 등 신소재를 결합한 2종의 상패를 최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아트패는 ‘올(All) 메탈 아트패’와 ‘크리스탈 아트패’. 올 메탈 아트패는 상패 전체를 모두 금속으로 제작하여 골드와 실버 타입으로 출시함으로써 상패 고유의 품격과 가치를 높였다.

크리스탈 아트패 역시 기존의 전형적이고 천편일률적인 인물상패의 틀을 깬 점이 높게 평가되고 있다. 한국인물화연구소는 보다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상패를 기다렸던 판촉물업계 및 주요 고객사들로부터 호평받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메탈 아트패와 크리스탈 아트패 개발 책임자인 한국인물화연구소의 최선희 실장은 “세계 곳곳서 산업 분야마다 디자인 경쟁이 뜨겁지만 상패 분야는 아직도 미래지향형이 아닌 과거형에 머물고 있다”면서 “비슷비슷한 소재로 성의없이 대량으로 찍어낸 상패와 기념패에 일침을 가하고 새 바람을 불어넣어 보고자 신상품 개발을 앞당기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국인물화연구소는 지난 해 9월부터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 칭찬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하고 아트 인물화 공모전 등을 통해 인물 아트패의 저변 확대와 신인 작가를 발굴하는 일에 앞장서 왔다. 천편일률적인 상패와 감사패 디자인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것이다. 전현직 고위 관리와 대학 총장, 최고경영자, 장단기 교육과정 수료자, 창립기념식 수상자 등의 얼굴을 전문 작가가 인물화 작품으로 제작하여 기념패와 감사패 형태로 접목시켰다.

서울 종로구에서 시상품 및 판촉물 업체를 운영하는 김경일(53)씨는 “이번에 한국인물화연구소가 개발한 메탈 아트패와 크리스탈 트로피형 아트패는 기존의 기념패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모양과 분위기를 띤다”면서 “해외 시장으로 보급 범위를 점차 넓혀간다면 전세계 상패의 새로운 패러다임 창출도 가능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국인물화연구소는 창립기념일 기념식이나 시상식 행사를 앞둔 기업이나 단체, 언론사 등을 대상으로 아트패의 활용가치를 높이고 새로운 기념패 문화를 리드하기 위해 제휴 협력회사를 모집하고 있다. 한국인물화연구소의 제휴 협력사로 지정되면 인물화 아트패의 정기 보급과 할인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제휴 협력업체 문의:한국인물화연구소(02-715-8801)

에디아 개요
1993년 창립한 에디아는 편집, 홍보 PR 대행업체로 한국인물화연구소를 부설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업 홍보간행물 기획 제작, 공익캠페인 주관, 기업홍보, 인물화 아트패 제작 등의 프로그램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artpae.co.kr

연락처

한국인물화연구소 디자인실
최선희 실장
02-715-8801
010-2040-27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