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뉴엘, 롯데마트 입점으로 유통망 확대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미디어PC 전문기업 모뉴엘(대표: 박홍석, www.moneual.com)이 지난 24일 롯데마트 구로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이로써 모뉴엘은 백화점 12개점과 직영점을 포함한 대리점 38개점을 합쳐 총 51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기존 백화점과 대리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던 모뉴엘이 할인마트에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또한 모뉴엘은 할인마트로 활동영역을 넓히면서 유통망 확대에 더욱 더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지하 1층 디지털파크에 약 14평 규모로 오픈하는 롯데마트 구로점은 모뉴엘의 미디어PC와 컴퓨터 20여종 및 컴퓨터 주변기기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

모뉴엘 관계자는 “가족적인 느낌이 나는 할인마트 입점을 통해 모뉴엘은 더욱더 친근하고 대중적인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이는 FC(가족용 컴퓨터)를 지향하는 모뉴엘의 브랜드컨셉을 잘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로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매출 상승효과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뉴엘 개요
모뉴엘은 거실용 엔터테이먼트 컴퓨터인 HTPC를 전문으로 개발 유통하는 개발회사 입니다. 2001년 세계 최초로 HTPC를 선보였고 이후 2007년 미국의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시장을 이끌어갈 제품으로 평가받으며 Innovation Award 수상과 함께 세상의 관심을 받게 됩니다. 이후 2008년 2009년 2년에 걸처 세계최대 가전쇼인 CES에서 디자인 엔지니어링 부분 혁신상 수상과 함께 지속적인 시장리드형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을 중심으로 유럽시장에 90% 이상 수출하고 있으며,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으로의 진출을 꾀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oneual.com

연락처

홍보대행 준콤
조윤미 주임
02-2037-07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