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커플VS솔로 배틀 네티즌 공감 200%”
횟집에 들어간 커플남과 솔로남은 티는 내지 않지만 내심, 서로를 부러워하고 있다. 커플남은 본인이 먹고 싶은 메뉴를 주문하는, 자유로운 영혼 솔로남이 부러울 따름이다. 그리고 음식메뉴만큼 자유로운 그의 지갑 사정도 부럽다. 여자 친구는 커플남의 지갑사정은 생각하지 않고, 한나절부터 회를 먹자고 졸라대고 있다. 맞은편의 솔로남은 저렴하고 푸짐한 내장탕을 주문한다. “아줌마 얼마에요?” “35,000원 이요” 계산대 앞에서 여자친구는 모른 척 남자친구를 외면한다. 내장탕은 단돈 5000원, 커플남은 옆에 있는 여자친구가 갑자기 원수로 느껴진다.
‘솔로남의 혼자 식사하기’는 어색함 그 자체이다. 솔로남은 시선을 어디에 둬야 할 지 매우 민망해 하고 있다. 열심히 밥만 바라보며 밥을 먹는데, 어느새 시선은 맞은편 커플에게 향해있다. 커플은 오손도손 서로 눈빛을 나누며, 음식을 나누며 즐겁게 식사한다. 돈이 절약되고, 약속시간 안 기다려도 되고…… 솔로의 여러 장점이 있지만, 솔로남은 그래도 “커플할렵니다”고 절규한다.
상대편을 부러워하는 커플남과 솔로남의 속내를 코믹하게 표현한 영상은 네티즌의 많은 공감을 얻었다. ‘솔로가 좋은가? 커플이 좋은가?’의 질문으로 진행된 투표는 현재까지 솔로 56%, 커플 44%로 솔로가 좋다는 의견이 근소한 차이로 앞서고 있다.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들의 댓글도 눈여겨 볼만하다. 아이디 vedell 이 남긴 ‘솔로솔로~솔로신을 숭배하라!’는 댓글은 무려 30번 가까이 추천 받으며 베스트댓글로 선정되었다. ‘혼자 있을 때 아파봐야 알지’라며 커플의 필요성을 강조한 댓글도 눈에 띄었다. 커플과 솔로 네티즌의 투표는 판도라TV에서 3월 31일 까지 계속 된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서비스전략 본부
박샘이 사원
6393-4222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