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문화예술회관, 시민들을 위한 봄맞이 단장
이번에 식재된 봄꽃들은 튤립과 팬지, 비올라, 라난큐러스, 크리산세멈, 오스테오스펄멈, 리빙스턴데이지 등 7종 3만본으로 문예회관 대공연장 광장 등에 심었으며 호랑이 등 대형토피어리 4종도 함께 설치하여 정감 있는 봄맞이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번에 조성된 화단면적은 총 628㎡로 봄꽃과 함께, 천연잔디를 식재하였고, 특히, 경인년의 분위기를 위해 백호 4마리와 하트, 첼로, 학 등의 대형 토피어리를 설치하여 추억과 낭만의 포토존을 시민들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야외전시장에서는 전국 야외조각초대 ‘예술의 숲 Open Space展’이 오는 4월 26일까지 지역 작가를 포함 전국 작가들의 야외조각 작품 30점이 전시되고 있어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문화예술회관 곽상희 관장은 “이번에 조성된 봄맞이 경관 조성은 테마 중심으로 준비했다”며 “시민들과 함께 발전하는 문화예술회관을 위해 호랑이 토피어리를 전통옹기와 함께 중앙에 배치하는 등 시민들에게 친근하고 편안한 공간이 되도록 조성한 만큼 시민들의 많이 찾아와 봄을 즐겨 줄 것을 당부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문화예술회관
052-226-8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