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맛집 등 업소정보사이트 운영할 수 있는 ‘업소정보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0-03-26 10:09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웹솔루션 보유업체인 랭크업(대표 최영식)이 구인구직 솔루션에서 컨텐츠몰 솔루션까지 수익모델이 검증된 28가지 웹솔루션에 대해 당일 구축 서비스를 제공한다. 랭크업(rankup.co.kr)은 잡코리아 같은 구인구직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구인구직솔루션, 스피드뱅크 같은 부동산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부동산중개솔루션 등 자체 개발한 28가지 홈페이지제작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랭크업 솔루션을 이용하면 웹프로그램이나 웹디자인 지식이 전혀 없는 초보자도 손쉽게 홈페이지 구축을 통해 인터넷창업이 가능하다.

최근 랭크업은 맛집정보사이트, 업소정보사이트 등을 운영할 수 있는 업소정보솔루션을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각 업소별로 미니홈피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홈페이지가 없는 업소들도 회원가입만 하면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랭크업의 웹솔루션 서비스는 기존에 홈페이지제작업체 혹은 웹에이전시를 통해서 홈페이지를 제작했을 때 가장 문제가 되었던 높은 홈페이지제작비용 부담과 긴 제작기간을 획기적으로 축소해 주면서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반적으로 구인구직사이트 같은 기능성 홈페이지를 제작하려면 홈페이지제작회사를 통해 최소 500만원에서 수천만 원의 비용과 최소 3개월에서 6개월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지만 랭크업 솔루션을 이용하면 1/10 비용으로 하루 만에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다.

아울러 랭크업은 홈페이지구축 고객에게 웹호스팅, SMS, 샘플데이터, 전자지불연동, 로고 등 운영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다.

랭크업 김미라 팀장은 “국내 쇼핑몰제작 및 웹사이트제작 시장 규모가 갈수록 커지고 있어 관련 솔루션 시장 전망이 무척 밝다”며, “현재 업계 최고 수준인 기술력과 솔루션개발능력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온라인 일대일 고객 상담 및 자세한 온라인 매뉴얼 제공 등 고객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해 국내 최고의 웹솔루션 구축업체로 자리 잡아 나갈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랭크업(rankup.co.kr)은 2010년 3월 현재 웹사이트 분석평가 전문 랭키닷컴의 사이트구축솔루션 분야 1위 업체이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기획운영팀
문선화 대리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