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게릴라 테스트 30일 실시
- 테스트 기간 중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 테스트 전 서포터즈 선발
- 레이싱 스피드전, 클럽(길드) 시스템 등 오픈베타테스트 전 주요 업데이트 내용 공개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올 상반기 내에 예정된 오픈베타테스트(OBT)에 앞서, 지난 1월에 실시한 1차 비공개테스트(CBT) 이후 새롭게 추가한 콘텐츠를 이번 <게릴라 테스트>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
이번 <게릴라 테스트>를 통해 기존 7종의 게임과 더불어, ‘레이싱 스피드전’, ‘신규맵 추가’, ‘클럽(길드) 시스템’ 등 비공개테스트 이후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를 대거 공개한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게릴라 테스트>는 테스트 기간 중에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방식으로 3월 30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트 기간 동안 일정 계급을 달성하면 오픈베타테스트 때까지 캐릭터 명을 유지시킬 수 있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실시한다.
컴투스는 이번 <게릴라 테스트>에 앞서, 게임 플레이를 돕고 유저 대표로 의견을 전달할 수 있는 서포터즈 ‘컴베 돌핀스’ 1기를 3월 29일까지 모집한다. ‘컴베 돌핀스’로 선발된 유저에게는 게임 내 특별 아이템, 홈페이지 전용 아이콘 등을 지급하며 오프라인 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코믹 버라이어티 스포츠 게임으로 ‘런닝스타’, ‘롤링볼스타’, ‘뺨따귀스타’, ‘파이팅스타’, ‘큐브스타’, ‘코인스타’, ‘레이싱스타’ 등 총 7종의 게임을 담고 있다. 각 게임마다 액션, 레이싱, 아케이드 등의 재미 요소를 통해 각각의 게임성을 갖추면서도 빠르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속도감과 경쟁심을 자극하는 요소를 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있는 다른 캐주얼 게임과 달리, 7개의 주제를 가진 각 게임들이 모두 플레이 동기를 유발하는 것이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가장 큰 매력으로 꼽힌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게릴라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comeonbab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