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안산업 진락, 2010 바르셀로나 푸드&음료 전시회 참가
특허 유산균 발효홍삼 전문 업체 구안산업 진락(대표:김상욱)은 농수산물유통공사에서 설치한 한국관 부스를 통해 제 18 회 2010 국제 바로셀로나 푸드 & 음료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서유럽과 EU 국가 시장에 진락 특허유산균 과 특허 유산균을 통한 발효홍삼을 홍보 중이다.
전략 홍보 상품으로는 인삼과 우유를 동시에 유산균으로 발효하여 인삼의 쓴맛을 매스킹하여 부드러운 유음료로 개발한, 인삼 발효 요구르트 “G.U.F.O” 와 생수 대용으로 언제 어디서든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발효홍삼의 농도를 엷게 하여 개발한 “발효홍삼水”와 병모양의 파우치 포장의 드링크로써 휴대, 보관, 섭취가 간편한 글로벌 마켓을 타겟으로 개발된 “진락 발효홍삼액” 등이다.
특히 인삼과 우유를 유산균으로 동시에 발효하여 유음료로 개발된 인삼발효 요구르트 “G.U.F.O”는, 전통적으로 서양에서 우유 가공식품이 건강식품으로 폭넓은 소비층에게 이용되어왔다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된 상품이다.
예로부터 우유 와 유제품 발효식품(치즈, 요구르트, 각종 유제품)이 일상적으로 섭취하는 식품으로써, 중요한 시장을 형성하고 있어, 이러한 서양의 식습관에 부합할 수 있도록 동양의 건강식품인 인삼 홍삼을 접목하게 되었다.
인삼, 홍삼 에 대한 인지도가 낮은 수준에서도 유산균 발효 건강 유음료의 개념으로의 접근이 서양 시장의 개척에 용이하다고 내다보고 야심작으로 준비한 상품이다.
2010 바르셀로나 식품 전시회를 통해서 유럽 시장의 바이어들을 다양하게 접하고 바이어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으며, 해외 시장에 맞춤 상품의 개발에도 아이디어를 모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구안산업 개요
19년간 인삼·홍삼 농축액을 전문적으로 생산·수출하여 세계 속에 한국을 알려온 구안산업㈜는 세계최초로 유산균 발효 홍삼을 개발하여 홍삼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데 기여하였습니다. 특허 유산균과 그 발효물들을 바탕으로 자연과 건강을 지향하는 유산균 발효&건강전문기업으로써 정직과 열정을 지닌 신뢰의 기업입니다. <연혁>1992년01월 구안산업㈜ 설립, 1997년02월 공장등록, 2001년01월수출의 날 300만불 수출 탑 수상, 2005년05월 카페 진락 런칭(대치점), 2006년02월 기업 부설 연구소 인증서 취득, 2006년01월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최우수상 특허청장상 수상, 2007년03월 카페 진락 확장이전 (강남점)
웹사이트: http://www.zenlac.com
연락처
구안산업 경영기획팀
이혜원
1644-84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