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 성수동 아파트형공장 상가 분양

2010-03-28 10:17
서울--(뉴스와이어)--일신건영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지하3층~지상12층 규모로 상가분양(1층)을 한다.

일신건영 휴먼테코의 경우 영동대교 북단에 위치하여 강남 인접성에서 큰 강점을 보이며 지하철 2호선 성수역과 7호선 어린이대공역이 인접하고 강변북로,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 영동대교, 성수대교, 청담대교 등 서울의 강남북을 잇는 최고 교통의 요충지이며 주변에 서울숲, 중랑천변 공원등으로 도심속 쾌적한 업무환경 및 성동구청, 성동세무서, 성동전화국 등이 인접하여 비즈니스 인프라도 잘 갖춰져있다.

일신건영의 박상도과장에 따르면 “휴먼테코는 기존의 다른 상가에 비하여 분양가가 저렴하며, 타공장형 아파트 상가에비하여 상가 비율(전체 면적 대비 5%)이 적어 독점 보장성이 높으며, 투자자금 회수기간이 빠르다”라고 말하였다.

성수 휴먼테코는 영동대교 북단에 위치해 강남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양호하다. 지하철 2호선 성수역과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이 인접해 있고 강변북로,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 영동대교, 성수대교, 청담대교 등의 간선도로 이용도 쉽다. 주변에 뚝섬 서울숲과 중랑천변 공원 등이 있어 근무환경이 쾌적하고 성동구청, 성동세무서, 성동전화국 등의 공공시설과 각종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2010년 5월 입점 예정 (분양문의 02-466-3232)

리얼티코리아인베스트먼트 개요
(주)리얼티코리아인베스트먼트는 아파트 및 상가, 오피스텔, 아파트형공장 등의 분양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다년간의 분양 경험과 폭넓은 인프라를 바탕으로 하며, 특히 언론 홍보와 ON-OFF LINE 네트워크를 이용한 마케팅에 탁월한 능력을 갖추고 있다.
연락처

리얼티코리아인베스트먼트
권혁춘 대표
02-452-20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