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10 오토모티브 위크’ 참가
현대차는 친환경 기술기업 특별관인 ‘그린존’에 자체 전시부스를 마련, 현대차의 첫번째 ‘블루 드라이브’ 차량인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와 하이브리드 엔진을 전시하고, 그린카 개발 로드맵과 하이브리드 시스템 작동원리 등 ‘블루 드라이브’ 전략을 적극 홍보하였다. 특히, 현대차는 이번 전시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블루 드라이브’ 기업PR TV광고 속 북극곰 캐릭터를 등장시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현대차는 친환경 브랜드 ‘블루 드라이브’를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 1월부터 청정지역인 북극에 사는 북극곰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기업PR TV광고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 광고를 활용한 UCC(사용자 제작 컨텐츠)이벤트를 다음 TV팟(http://tvpot.daum.net/)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화두는 단연 친환경 녹색기술이었다”며, “향후, 현대차는 친환경 브랜드 ‘블루 드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친환경 차량과 마케팅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 친환경 브랜드 ‘블루 드라이브(blue-drive)’는 바다, 하늘 등 자연을 의미하는 ‘blue’와 이동성과 추진력을 의미하는 ‘drive’의 조합어로, 현대차가 친환경차를 통해 지구의 푸르름을 보전하고 인류를 포함한 지구상 모든 생명체의 지속 가능한 삶에 공헌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ㆍ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