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엘티 정보통신, 외장하드 네비게이션 연결사용 동영상 공개

파주--(뉴스와이어)--외장하드 전문 제조업체 지엘티 정보통신에서는 2010년 새롭게 출시된 외장하드인 위고 외장하드 시리즈의네비게이션간의 호환성에 관한 테스트를 실시하여 홈페이지에( http://glt.co.kr) 결과를 등록하였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지엘티 정보통신이 생산한 2.5인치 프리미엄 외장하드인 위고 외장하드케이스와 일반적으로 용량의 부족함 때문에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대로 활용하기 힘든 네비게이션간의 호환성을 테스트 한것으로, 주로 메모리 카드를 사용하는 네비게이션의 용량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대안으로 외장하드를 이용하면 더 많은 영화, 음악, 사진 감상등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 대중적인 네비게이션인 아이나비 ES300, 파인드라이브 스타일, 파인드라이브 IQ500, 만도 지니맵등의 네비게이션과의 호환 테스트를 진행한 지엘티 정보통신은 계속해서 관련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것”이라고 최대웅 기획팀 과장은 밝혔다.

단순히 파일저장의 용도로 데스크탑에서만 사용되는 외장하드를 넘어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용 방안을 제시하고 있는 지엘티 정보통신은 최근 TV와 외장하드의 호환성에 대해서도 테스트를 진행한바 있다.

금번 테스트의 관련 동영상은 ‘www.glt.co.kr’에서 확인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glt.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