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새봄맞이 전기그릴 빅세일

- 4월 한달간 전품목 최대 20%할인

뉴스 제공
테팔
2010-03-29 09:37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팽경인)이 새봄을 맞이하여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테팔 전기그릴 새봄맞이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테팔은 국내 최초로 전기 그릴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단일 품목으로 100만대 판매 돌파라는 획기적인 기록과 함께 국내 전기 그릴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기까지 큰 힘이 되어 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기와 냄새를 잡아줘 가정에서도 깔끔하게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테팔 뉴엑셀리오 컴포트 바베큐 그릴(TG511059)과 테팔 엑스퍼트 코팅이 적용된 양념구이판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는 뉴엑셀리오 컴포트 더블 그릴(TG521059), 그리고 국물요리가 가능한 전골구이판까지 함께 구성된 뉴엑셀리오 컴포트 콤보 그릴(TG532059) 등, 테팔 그릴의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백화점 및 대형 할인점에서 진행되고, 품목별 10~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일부 매장 제외, 매장별 할인율과 품목이 상이할 수 있음)

보다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팔 뉴 엑셀리오 컴포트 그릴 시리즈는 테팔만의 독보적인 강점들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먼저, 테팔 그릴의 각종 구이판에는 ▲세계 특허인 테팔 열 센서가 적용되어 최적의 온도에서 누구나 쉽게 요리를 할 수 있고, ▲열선이 구이판에 바로 닿는 컨택 설계로 두꺼운 고기도 빠르고 고르게 익혀준다.

고기를 구울 때에는 ▲음식에서 나온 기름이 60개의 그릴선을 따라 모아지고 아래로 잘 흘러내리도록 그릴판이 특수설계 되어있으며 ▲모아진 기름이 바베큐 구이판 하단의 물주입판으로 바로 빠지도록 설계되어 연기와 기름기 걱정 없는 담백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테팔의 매직클린 시스템 적용으로 물주입판, 몸체 등을 따로 분리해 닦을 수 있으니 위생적이고,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오붓한 저녁 시간, 온 가족이 모여 고기 구워 먹으려다 연기와 냄새 걱정으로 망설인 경우가 있는 가정이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알뜰하게 구매한 테팔 뉴엑셀리오 컴포트 그릴로 편안하고 행복한 저녁 만찬을 준비해 보자.

행사문의:그룹세브코리아(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