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 출시

- 천연 미네랄의 24H 초수분 에너지로 촉촉한 보습막 형성

- 주름 + 미백 +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의 고기능성 비비크림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0-03-29 12:00
서울--(뉴스와이어)--“골드와 미네랄 성분으로 촉촉하고 윤기나는 귀족 피부로 연출!”

나이가 들면서 잦은 메이크업과 스트레스로 피부는 점점 생기를 잃고 푸석푸석해진다. 가끔 올라오던 뾰루지도 이제 가라앉지 않고, 눈가와 입가에 주름들이 생기기 시작하더니 이젠 눈으로도 보일만큼 점점 깊어진다. 이럴 때 수분크림, 아이크림, 트러블 에센스 등 스킨케어도 중요하지만 사실 모든 여성들은 화장을 하고 있는 시간이 맨 얼굴로 있는 시간보다 길다.

하루 종일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아 있는 메이크업 제품의 성분과 기능을 고려하지 않고 무분별하게 제품을 사용한다면 클렌징 후 아무리 좋은 스킨, 에센스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준다고 해도 피부에 나타나는 효과는 거의 없다. 피부 속부터 환하고 촉촉한 도자기 피부를 원한다면 이제 스킨케어 제품 뿐 아니라 메이크업 제품의 기능도 고려해야 한다.

고품격 천연주의 스킨케어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대표:김훈)에서 골드와 미네랄 성분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환하고 윤기나는 귀족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 를 출시했다.

이 비비크림은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3중 기능을 갖춘 고기능 제품이다. 골드 성분이 잦은 메이크업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의 독소를 배출하는 디톡스 케어를 해주어 신진대사와 피부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고,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골드 테라피로 본연의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어, 칙칙한 피부를 윤기 있고 환한 귀족 피부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다.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빙하수, 해양 심층수와 고보습 성분인 히아루론산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여 생기를 잃고 푸석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무엇보다 이 제품은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한 번에 효과를 볼 수 있는 3중 기능성 제품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풍부한 영양을 지닌 캐비어 추출물과 ‘휴먼올리고펩타이드’, ‘아세틸헥사펩타이드’가 피부 상태를 복원시켜 주고, ‘마린 콜라겐’이 주름 생성을 억제하고 이미 생긴 주름까지 펴주는 기능을 한다. 또한 알부틴 성분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피부를 환하게 개선시켜 주고, SPF 45/PA+++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어도 피부를 손상을 막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여성이 원하는 생기 있고 매끈매끈한 도자기 피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을 비비크림 하나로 모두 충족시켜주는 럭셔리 멀티 비비크림으로 이제 고기능 메이크업 제품으로 밤에는 스킨케어, 낮에는 메이크업 케어로 진정한 피부 건강 미인이 되자.

엘리샤코이 신제품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전문 온라인 쇼핑몰 뷰티 조아(http://www.beautyjoa.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가격] 42,000원] [제품문의] 02-1544-741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