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3건의 가트너 리포트에서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BT는 자사의 글로벌 서비스(Global Services) 사업부문이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자(Global Network Service Providers), 범 유럽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자(Pan-European Network Service Providers), 전세계 커뮤니케이션 아웃소싱 및 전문 서비스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Communications Outsourcing and Professional Services, Worldwide) 등 3건의 주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s)에서 ‘리더’ 쿼드런트에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BT 글로벌 서비스 CEO인 제프 켈리(Jeff Kelly)는 "가트너가 주요 3개 쿼드런트에서 BT를 리더로 인정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 3개 부문은 BT고객 요구의 핵심 부분이기 때문에 BT가 업계로부터 인정받는다는 것은 더욱 의미가 있다. 본사의 네트워크 관리 및 아웃소싱 경험은 물론 네트워크화된 IT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제공하는데 필요한 역학관계를 본사가 잘 이해하고 있는 점에서 인정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본사의 강력한 음성 및 데이터 제품 포트폴리오,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와 지원 그리고 글로벌 커버리지 및 경쟁력 있는 가격이 본사 입지의 중심이 되고 있다고 믿는다. BT글로벌 서비스가 비전과 ICT역량부문에서 인정을 받은 점을 특히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글로벌 NSP(Network Service Providers) 보고서에서 다음과 같은 기업을 리더로 정의하고 있다: “평균 이상의 서비스 및 지원과 함께 음성 및 데이터 제품을 모두 포괄하는 총체적 포트폴리오, 폭넓은 글로벌 커버리지, 경쟁력 있는 가격을 갖춘 기업. 이러한 기업들은 보다 많은 ICT 역량을 채택하는 강력한 비전을 갖고 있으며 이는 전략으로 분명하고, 공개적으로 강조되고 있다".

또한, 가트너는 범 유럽 NSP 보고서를 통해 리더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이더넷 서비스와 관련한 상대적으로 새로운 오퍼링을 포함하여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를 포괄하는 총체적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고객 가까이 있는 어카운트 팀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폭넓은 커버리지 전반에서 우수한 품질로 제공될 것이다. 리더는 시장 및 시장에서의 역할에 대한 확실한 비전을 갖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자사 서비스 오퍼링으로 매직 쿼드런트의 다른 기업들보다 (규모, 지리, 서비스 요건 관점에서) 더 폭넓은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아울러, 가트너는 COPS(Communications Outsourcing and Professional Services)보고서에서는 리더 쿼드런트에 속한 기업들은 “기술 및 IT 서비스 오퍼링 구현, 엔터프라이즈 및 타겟화된 산업 세그먼트 집중,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시장에 최초로 출시하기 위해 가치, 가격 및 서비스 수준을 차별화 하는 역량 등으로 경쟁사에게 영향을 준다.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된 벤더들은 현재 우수한 실적을 내고 있으며, 시장 방향에 대한 확실한 비전을 갖고 있고, 시장에서 리더십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역량을 구축하고 있다. 벤더 및 고객 경험은 리더 쿼드런트에 중요한 비중을 차지한다. 리더 쿼드런트의 모든 벤더들은 상당한 네트워크 관리 및 아웃소싱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네트워크 중심의 IT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역학관계를 이해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BT 글로벌 서비스는 이러한 리더 그룹으로서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t.com

연락처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
심예리
02-2084-9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