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한국 런칭 26주년 기념, 한국형 웰빙버거 ‘스파이시 치킨 통살버거 출시

-고추장 맛 통가슴살 등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웰빙 신메뉴

-‘가격’과 ‘맛’ 동시에 잡는 1석 2조 메뉴에 점심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어

뉴스 제공
케이에프씨(KFC)
2010-03-29 16:52
서울--(뉴스와이어)--KFC(kfckorea.com)는 한국 런칭 26주년을 기념해 고추장 맛 통 가슴살로 한국인 입맛을 사로잡는 웰빙 신제품 ‘스파이시 치킨 통살버거’를 출시한다. 또한 이를 기념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스파이시 치킨 통살 콤보를 2600원에 특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26주년 기념, 한국형 웰빙 신제품 ‘스파이시 치킨 통살버거’ 출시

KFC가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스파이시 치킨 통살버거는 고추장 맛 통가슴살의 특별한 맛과, 징거타르타르소스, 상큼한 토마토, 신선한 양상치가 조화를 이룬 메뉴로, KFC만의 차별화된 웰빙 치킨버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고추장 맛 통가슴살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콤한 고추장의 맛과 대표적인 웰빙 재료인 통가슴살이 어우러져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건강하고 푸짐하게 즐기기 좋다. 또한 깔끔한 맛으로 든든하면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점심메뉴로도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2,900원.

한편, KFC는 지난 26년간 보내온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신제품 스파이시치킨통살버거와 콜라로 구성된 콤보메뉴를 1,800원 할인된 2,600원에 특별 판매한다.

케이에프씨(KFC) 개요
KFC 코리아는 지난 1984년 종로에 1호점을 오픈하면서 한국 고객들에게 KFC만의 독특한 치킨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이후 세계 최고의 치킨 전문가로서 가장 맛있고 신선한 치킨 요리를 제공하겠다는 열정으로 매일 맛있는 치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통살 치킨으로 만든 징거 버거 등은 오랫동안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fc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