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너만의 짜릿한 세레모니를 보여줘’ UCC 이벤트
오는 4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사가 전세계의 소비자들과 가슴으로 환호하는 월드컵의 행복한 순간을 나누기 위해 마련했으며, 유튜브 코카-콜라 월드컵 채널 ()에 월드컵 승리를 기원하는 자신만의 짜릿한 응원 세레모니를 UCC로 제작하여 응모하면 된다.
등록된 UCC는 24시간 내에 유튜브 코카-콜라 월드컵 채널에 게재되며, 국내에서는 오는 5월 11일(화) 코카-콜라사 홈페이지(www.cocacola.co.kr)에서 행운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특히, 국내 참가자 중 1등 10명을 자체 심사기준에 따라 선정하여 2010 남아공월드컵 응원단에 참가하는 행운을 제공하고, 추첨으로 뽑은 2등 50명에게는 CGV 영화권 2매씩을 증정한다.
코카-콜라사의 ’너만의 짜릿한 세러모니를 보여줘 (Longest Celebration)’ 행사는 20년 전 아프리카 축구선수 로저밀러(Roger Milla)가 열정을 담은 춤으로 골 세러모니를 보인 것을 기념해, 코카-콜라사와 FIFA가 디지털을 통해 축구선수는 물론 전세계인과 승리를 기원하는 세레모니를 함께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코카-콜라사 측은 “이번 글로벌 디지털 프로그램은 35개국 이상의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펼치는 열정의 월드컵 응원릴레이인 만큼, 국내 온라인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콘테스트를 통해 경기의 승패를 떠나 모두가 가슴으로 열광하고 짜릿함에 환호하는 짜릿한 월드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ocacola.co.kr
연락처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이사
02-547-2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