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너만의 짜릿한 세레모니를 보여줘’ UCC 이벤트

뉴스 제공
한국코카콜라
2010-03-30 08:56
서울--(뉴스와이어)--코카-콜라사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을 앞두고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YouTube)와 제휴를 통해 35개국 이상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너만의 짜릿한 세레모니를 보여줘 (Longest Celebration)’ 글로벌 UCC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사가 전세계의 소비자들과 가슴으로 환호하는 월드컵의 행복한 순간을 나누기 위해 마련했으며, 유튜브 코카-콜라 월드컵 채널 ()에 월드컵 승리를 기원하는 자신만의 짜릿한 응원 세레모니를 UCC로 제작하여 응모하면 된다.

등록된 UCC는 24시간 내에 유튜브 코카-콜라 월드컵 채널에 게재되며, 국내에서는 오는 5월 11일(화) 코카-콜라사 홈페이지(www.cocacola.co.kr)에서 행운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특히, 국내 참가자 중 1등 10명을 자체 심사기준에 따라 선정하여 2010 남아공월드컵 응원단에 참가하는 행운을 제공하고, 추첨으로 뽑은 2등 50명에게는 CGV 영화권 2매씩을 증정한다.

코카-콜라사의 ’너만의 짜릿한 세러모니를 보여줘 (Longest Celebration)’ 행사는 20년 전 아프리카 축구선수 로저밀러(Roger Milla)가 열정을 담은 춤으로 골 세러모니를 보인 것을 기념해, 코카-콜라사와 FIFA가 디지털을 통해 축구선수는 물론 전세계인과 승리를 기원하는 세레모니를 함께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코카-콜라사 측은 “이번 글로벌 디지털 프로그램은 35개국 이상의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펼치는 열정의 월드컵 응원릴레이인 만큼, 국내 온라인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콘테스트를 통해 경기의 승패를 떠나 모두가 가슴으로 열광하고 짜릿함에 환호하는 짜릿한 월드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ocacola.co.kr

연락처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이사
02-547-2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