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손쉬운 아이팟 및 아이폰용 액세서리 개발 지원해

2010-03-30 09:2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아날로그 반도체 전문업체인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한국 지사장: 한병돈)는 마이크로칩의 광범위한 PIC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아이팟(iPod) 및 아이폰(iPhone)용 액세서리를 신속하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하는 개발 키트 3종을 선보였다. 이 키트는 디지털-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도킹 스테이션을 비롯하여 아이팟 및 아이폰의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는 갖가지 새로운 액세서리 등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예제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칩의 고급 마이크로컨트롤러 아키텍처 사업부의 미치 오볼스키(Mitch Obolsky) 부사장은 “마이크로칩의 개발 키트는 아이팟 및 아이폰용 액세서리 디자이너가 혁신적인 제품을 보다 빨리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도와준다”며 “새로운 아이팟 및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이 수천 가지에 이를 수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키트를 사용하면 개발자들의 전체 프로세스가 단순화된다”고 밝혔다.

이러한 툴을 사용하는 디자이너들은 650종이 넘는 마이크로칩의 8, 16 및 32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 포트폴리오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게 된다. PIC MCU 제품군에는 업계 최저 전력 소모량을 구현하는 나노와트(nanoWatt) XLP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배터리 수명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다양한 통합형 아날로그 및 디지털 주변장치를 통해 차별화된 액세서리를 디자인할 수 있다. 모든 PIC 마이크로컨트롤러는 단일화된 MPLAB IDE(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를 통해 지원되어 서로 다른 디바이스 간에 마이그레이션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칩은 무상 라이센스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를 통해 아이팟 및 아이폰용 액세서리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디자이너는 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아이팟 또는 아이폰과 손쉽게 연결할 수 있어 최종 제품의 출시 시간이 단축되는 이점을 얻게 된다.

마이크로칩의 개발 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microchip.com/get/T7D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chip.com

연락처

한국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
김현일 상무
554-7200
이메일 보내기

인컴브로더
이재성 대리
2016-71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