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자연추출물이 포함된 자외선 차단제‘베루시에 멀티 선 스크린’ 출시

뉴스 제공
김정문알로에
2010-03-30 10:15
서울--(뉴스와이어)--김정문알로에 (대표 최연매,www.aloe.co.kr)는 자연추출물을 통해 보습, 미백, 주름개선 기능을 갖춘 멀티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베루시에 멀티 선 스크린(SPF 45/PA+++)’을 출시했다.

‘베루시에 멀티 선 스크린’은 UVA(생활 자외선)와 UVB(레져 자외선)를 동시에 차단하며, 피부 보습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알로에 베라잎즙, 동백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 인하여 부족해지기 쉬운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알부틴과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피부의 미백과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로에 추출물, 녹차 추출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자연 추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생기 있고 탄력 있게 유지한다.

제품에 포함된, 알로에 추출물은 멜라닌 색소의 생성 및 침착을 방지하며 일광노출에 의한 피부의 태닝 또는 기미에 미백 효과를 가진다. 피부 보습효과가 크며 피부조직 재생에 탁월하다. 녹차 추출물에는 레몬보다 5~8배나 많은 비타민C와 다량의 토코페롤이 함유되어 있어 기미나 주근깨의 형성을 억제한다. 해바라기씨 오일은 미네랄과 비타민B 복합체가 풍부해 각종 유해물질을 정화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피부를 깨끗하게 해준다.

‘베루시에 멀티 선 스크린’의 제품 가격은 38,000원(65ml)이다.
제품문의: 김정문알로에 구입처 안내 1588-8870 김정문알로에 홈페이지(www.aloe.co.kr) 전문쇼핑몰 (www.kjmshop.com)

김정문알로에 개요
김정문알로에는 1975년 설립된 이후 국내 최초로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재배하며 대한민국에 알로에를 최초로 선보인 회사입니다. 이후 국내 최다 알로에 관련 특허를 출원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알로에 전문 기업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