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 어린이 경제뮤지컬’ 행사 열어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서울 영중 초등학교에서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40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하나 어린이 경제뮤지컬 <재크의 요술지갑>’을 6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 어린이 경제뮤지컬 <재크의 요술지갑>’은 동화 <재크와 콩나무>를 모티브로 해서 뮤지컬 형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구성한 것으로 돈의 중요성과 경제개념을 어린이들에게 자연스럽게 심어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하나은행이 2006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이 행사는 전국 초등학교에서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하고, 신청이 확정된 학교에 공연팀이 찾아가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매년 어린이들과 선생님들의 반응을 피드백 하여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어린이들에게는 통장모양의 용돈기입장을 나누어주어 올바른 용돈관리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은 이번 행사뿐 아니라 어린이 경제교육 사이트인 하나시티(www.hanacity.com), 하나 자연사랑 어린이포스터그리기 대회 등 해마다 우리나라의 꿈나무들을 올바르게 육성하고 장려하기 위한 노력들을 더하고 있다”고 밝히며, “특히 이번 어린이 경제뮤지컬이라는 색다른 교육 이벤트를 통해 앞으로 많은 학생들이 올바른 경제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마케팅기획부
차장 박대영, 대리 김주영
2002 - 2754/179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