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승기와 함께 ‘지펠 뮤지컬 리허설’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0-03-30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지펠 홈페이지(www.zipel.co.kr)내 가상 공간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삼성지펠 마시모주끼를 체험할 수 있는 ‘지펠 뮤지컬 리허설’ 이벤트를 4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지펠 뮤지컬 리허설’은 고객들이 삼성지펠 마시모주끼 <뮤지컬>편 광고 제작 과정에 가상으로 참여하는 인터랙티브 마케팅으로, 의상체크-노래안무-휴식시간-큐사인의 총 4단계 과정에 고객들이 직접 CF 감독이 되어 스타 모델의 의상부터 광고 컨셉트까지 완성하는이색적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이승기를 위해 지펠의 남자에게 가장 어울리는 광고 촬영 의상을 선택해주고, 지펠과 사랑에 빠진 이승기에게 가장 어울리는 연기를 지도하면 된다.

또, 촬영 도중 쉬는 시간에 이승기에게 힘을 줄 수 있는 간식을 추천한 후, 마지막으로 큐사인을 보내면 ‘아이 러브 유’ 노래와 함께 등장하는 이승기의 <뮤지컬>편 CF를 감상할 수 있다.

삼성전자 마케팅팀 손정환 상무는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열리는 ‘지펠 뮤지컬 리허설’은 일방적인 정보 제공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이 스스로 선택하고 수용하는 인터랙티브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적용했다”며 “엔터테인먼트 요소와 이승기의 스타마케팅이 시너지를 발휘해 3만 5천건 이상 참여횟수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응모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지펠 마시모주끼(1명)와 스타벅스 쿠폰(2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삼성지펠 마시모주끼의 CM송을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으로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고호진 대리
2255-820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