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rotect’ 멀티 플랫폼 서비스 강화
주영흠 잉카인터넷 대표이사는 “그동안 Windows를 기반으로 특화시켰던 제품의 운영 환경을 Linux까지 확대한다”며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멀티 플랫폼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회사는 통합 PC보안 제품을 비롯한 백신, 보안 USB 관리 솔루션의 관리 서버 운영체제를 Linux로 확장하는 한편, 기존 MS-SQL을 지원하던 DB 서버를 MySQL까지 포함시켜 다량의 데이터 관리에도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상기 제품 외에도 회사를 대표하는 ‘온라인 ASP 방식의 보안 서비스’ 분야에 다양한 플랫폼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PC 보안 서비스 ‘엔프로텍스 네티즌(nProtect Netizen)’ 및 키보드 보안 서비스 ‘엔프로텍트 키크립트(nProtect KeyCrypt)’의 운영 플랫폼을 리눅스와 Mac OS까지 확장함으로써 웹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안정성과 보안성을 극대화시켰다. 해당 제품들은 지난 2009년 전자정부 웹 표준화 사업에도 성공적으로 적용되어 그 성능을 검증 받았으며, 회사는 이번 플랫폼 확장을 계기로 공공 및 금융을 중심으로 한 점유율 확대를 예상하고 있다.
회사는 웹 서비스뿐만 아니라 PC단에서의 보안성 극대화 및 UI 강화를 목적으로 개발했으며, 특히 사용자 증가 추세에 있는 리눅스 및 Mac OS의 커널에 최적화된 드라이브를 확장 개발하고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잉카인터넷은 올 한해, 보유하고 있는 멀티 플랫폼 기술을 바탕으로 성장동력을 발굴하고, 점차 고도화되는 사용자 PC 및 모바일 환경에 걸맞은 유무선 보안 서비스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
잉카인터넷 개요
잉카인터넷은 2000년부터 인터넷 PC 보안 서비스라는 새로운 개념의 보안사업으로 출발해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보보안 강소기업이다. 잉카인터넷의 보안 솔루션 “nProtect(엔프로텍트)”는 우수한 기술력과 서비스 체계를 갖춘 제품으로 안티바이러스, 게임보안, 온라인방화벽 등 다양한 정보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잉카인터넷은 공공기관, 금융사 및 게임회사 정보보안 부분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일본,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a.co.kr
연락처
잉카인터넷 마케팅기획부
이수선화
02-6220-8092
이메일 보내기